파수닷컴 ‘DigitalPage’, 구글 플레이 ‘금주의 Play 추천 앱’ 선정

구글 플레이를 통한 국내외 폭넓은 유저층 확보 기회 마련

차별화 요소들을 바탕으로 전 세계 스마트폰 유저들의 필수 앱으로 성장

뉴스 제공
파수 코스닥 150900
2015-11-02 16:58
서울--(뉴스와이어)--데이터·소프트웨어 보안 기업 ㈜파수닷컴 (이하 파수닷컴, 대표 조규곤) 이 올해 출시한 DigitalPage(디지털페이지)가 구글 플레이 ‘금주의 Play추천 앱’으로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 추천앱은 최근 출시된 안드로이드 앱 중에서 구글 자체적으로 콘텐트, 구동성, 사용자 추이, 퍼미션(앱 설치 시 사용자 정보 수집에 대한 접근 권한) 등에 대해 엄격하게 심사하여 선정한다. 금주의 Play 추천앱에 선정된 앱은 구글 플레이 첫 화면에 우선적으로 노출되며, 구글 플레이를 통해 190개 이상의 국가에 소개되면서 국내외에서 폭넓은 유저층을 확보할 기회가 마련된다.

‘금주의 Play 추천 앱’으로 선정된 디지털페이지는 업무와 관련된 정보, 일정, 할일, 아이디어 등 일상에 관한 어떤 정보든 형식 없이 자유롭게 기록하고, 기록한 정보들을 연결하여 찾기 전에 보여주는 새로운 개념의 인텔리전트 라이프로그 서비스이다. 디지털페이지는 머신 러닝 기술을 적용하여 작성된 페이지와 연관된 페이지를 함께 제시함으로써, 관련된 기록을 일일이 찾지 않아도 연관된 모든 정보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인라인 태그를 이용하면 연락처, 지도, 캘린더 앱 등과 연동되어 하나의 앱에서 일상의 기록을 관리할 수 있어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받고 있다.

파수닷컴 클라우드 서비스 본부장 최종신 상무는 “디지털페이지가 구글 플레이 추천앱에 선정된 것은 국내에서 개발된 모바일 서비스에 대한 격려와 응원의 뜻일 것”이라고 언급하며, “디지털페이지는 앞으로도 머신 러닝 기술 적용 등의 차별화 요소들을 바탕으로 전 세계 스마트폰 유저들의 필수 애플리케이션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수닷컴은 구글 플레이 금주의 Play 추천앱 선정 기념으로11월 2일부터 11월 15일까지 디지털 페이지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축하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igital.page.k) 페이지에 방문하여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에 응원 댓글을 다는 유저 중 총 2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2장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11월 16일 디지털페이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fasoo.com

연락처

파수닷컴
전략사업본부, 마케팅팀
최채윤
02-300-927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