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터치세미컴-디스플레이 플러스, ‘인쇄 전자/IoT/웨어러블/그래핀 전시회’ 참관단 모집

11월 18, 19일 캘리포니아 주 산타클라라에서 개최되는 행사 참관

다양한 해외 홍보, 마케팅 서비스도 동시에 제공

뉴스 제공
하이터치 세미컴
2015-10-22 11:04
서울--(뉴스와이어)--하이터치세미컴(www.hightouchkorea.com)과 한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EE 영어 온라인 신문인 디스플레이 플러스 (www.displayplus.net)가 “인쇄 전자/3D프린팅/ IoT/에너지 수확/웨어러블/그래핀/전기차/센서 전시회” 참관단을 모집한다.

글로벌 145,000명의 마케터, 엔지니어 및 기업 내 결정권자 등을 독자로 둔 디스플레이 플러스가 본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후원하게 된 것을 기념해 진행되는 참관단 행사는 11월 18일과 19일 양일간 미국 캘리포니아 주 산타클라라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Printed Electronics USA, 3D Printing USA, Internet of Things Applications USA, Energy Harvesting & Storage USA, Graphene & 2D Materials USA, Electric Vehicles, IDTechEx Wearable USA, IDTechEx Sensors USA등 8개 컨퍼런스의 참석 및 전시회 등록뿐 아니라 항공, 호텔, 식사 등 여행에 필요한 제반 경비를 포함해 참관단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일반 관람객 위주의 대형 박람회가 아니라 철저한 기업 내 결정권자들의 신제품 발표와 전시, 상담 등을 통해 철저한 B2B포맷으로 사업 다각화 및 미래의 마케팅 계획을 수립할 뿐 아니라 디스플레이 플러스 측이 제공하는 해외 홍보, 마케팅 서비스도 제공받게 된다.

본 참관단 행사를 기획한 하이터치세미컴의 김정희 대표는 “한국의 신수종 산업군에 포진한 유망 기업들이 본 행사를 통해 최신의 정보와 사업성을 타진할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며 디스플레이 플러스가 제공하는 해외 홍보 및 마케팅 프로그램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본 참관단에 참여하는 기업들은 우선 출장 중에라도 철저한 프라이버시를 통해 업무를 볼 수 있도록 1인 1실의 호텔 숙박과 와이파이 사용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회사측으로서는 임직원에 대한 배려 차원에서의 해외 전시 참관이 아니라 미래의 사업성 타진 및 글로벌 홍보 마케팅을 위한 업무 연장의 차원에서 본 참관단에 참여할 것”이라는 설명이다.

참관단에 참여할 기업 내 담당자들은 8개의 주제로 나누어 진행되는 신성장 하이테크 하드웨어 산업별 관심 분야의 컨퍼런스를 참석하게 된다. 하이터치세미컴은 참관단 멤버들이 해당 행사의 전시사들과 비즈니스 상담을 하도록 전시사들에게 영문으로 이메일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시사로부터 비즈니스 상담 요청이 오는 경우 참관단 측의 요청에 의해 유료로 통역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디스플레이 플러스는 참관단들의 회사나 신제품, 신기술 등을 영문 기사로 작성해 글로벌 독자들에게 발송하는 서비스도 마련했다. 또한 전시회 특별호를 통해 발송될 영문 뉴스레터에 온라인 배너나 기사도 할인된 가격에 게재할 예정이다.

영문으로 제공되는 이러한 서비스는 그 동안 해외 홍보와 마케팅의 경험이나 네트워크 부재로 제 때에 시장 출시 등을 하지 못한 국내 기업들에게 좋은 솔루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참관단에 참여하는 회사들은 관련 업계의 글로벌 언론 매체를 통한 해외 홍보 서비스도 기존의 대행료보다 할인된 가격에 받을 수 있다.

본 참관단의 참여나 문의는 김고은 과장(nadia.kim@semicomm.co.kr; 02-3473-6367)에게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alknrun.modoo.at

연락처

하이터치세미컴
김고은 과장
02-3473-63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