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D 전문기업 다나음, 홀트아동복지회에 미혼모 지원품 전달

임산부의 날을 맞이 기부 전달식 가져

추운 겨울에 앞두고 산모와 영∙유아의 면역력 보충

뉴스 제공
나음케어
2015-10-09 09:00
성남--(뉴스와이어)--비타민D 전문기업 다나음(대표 김병용, http://naum.biz)이 유방암 예방의 달(10월)과 임산부의 날(10월 10일)을 기념하여 지난 7일 자사의 영·유아용 비타민D 제품을 홀트아동복지회에 지원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임신과 출산의 소중함을 되새기고자 열린 이번 기부 행사에서는 홀트아동복지회가 지원하는 미혼모 가정의 자녀들을 위해 다나음 비타민D 베이비 드롭 500IU가 1,000개(2,500만원 상당) 지원되었다.

다나음은 미혼모 가정 자녀들의 키와 두뇌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면역력을 강화시켜주기 위해, 영유아용 비타민D(다나음 베이비D-드롭 500iu) 제품을 후원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영·유아의 섭취가 용이한 드롭 타입의 제품으로 아이를 혼자 키우는 엄마들이 쉽게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으며 성장기 아동이 걸리기 쉬운 감기, 아토피, 천식, 알레르기 등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

다나음 김병용 대표이사와 홀트아동복지회 김대열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전달식에서는 비타민D의 필수적인 섭취가 요구되는 산모와 아이들을 위한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하는 자리가 되었으며, 산모들이 복용할 수 있는 비타민D 5,000IU 제품과 엄마와 아기가 함께 복용할 수 있는 맘앤베이비 제품의 추가적인 후원을 검토하기로 하였다.

한편, 이날 전달된 비타민D 베이비 드롭 500IU는 0~12개월 미만의 미혼모 가정 자녀들에게 분배되거나 바자회 판매를 통해 기금 마련에 보탬이 될 예정이다.


나음케어 소개
(주)나음케어는 정형외과용 고정치료 및 운동재활 용품의 수입업을 시작으로, 스포츠의료, 건강관리, 위생용품, 휘트니스용품등 헬스케어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지식에 바탕을 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국내에 소개 보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aum.biz

연락처

(주)나음케어
마케팅팀
구본민 과장
070-7775-8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