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큐브릿지, 보안 솔루션 사업 본격화

APT 대응에서 DB 암호화, 모바일 OTP까지 다양한 보안 솔루션으로 보안 시장 공략 강화

뉴스 제공
인터파크큐브릿지
2015-10-05 10:00
서울--(뉴스와이어)--기업용품 통합구매 기업 인터파크큐브릿지(대표이사 : 김기덕)가 보안 솔루션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큐브릿지는 지난 9월 인터파크큐브릿지로 사명을 변경하며, 인터파크 계열사로 새로운 출발하게 되었다.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해 인터파크큐브릿지는 기존 MRO 사업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과 더불어 견고한 성장세를 이어가 인터파크 계열사들과 동반 성장해 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인터파크큐브릿지 솔루션사업부는 인터파크 계열사로의 새로운 출발과 함께 기업에게 위협이 되는 사이버 공격 보호 및 정보보안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사업을 본격화한다.

시장조사업체인 가트너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의 보안지출 규모는 지난해보다 15% 증가한 1조 5천 500억원에 달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IT 인프라의 지속적인 확장으로 보안위협이 증가하면서 전세계적으로 안정적인 보안수준의 유지와 비용절감이 동시에 가능한 ‘보안 관리’에 대한 수요가 급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따라 인터파크큐브릿지는 글로벌 수준의 보안 기술력과 APT 대응에서 DB 암호화, 모바일 OTP까지 아우루는 다양한 영역의 보안 솔루션으로 보안 시장 공략을 강화할 예정이다. 정보보안의 중요성을 함께 인식하고 기업의 IT 보안을 지키기 위해 보안 솔루션 전문관을 오픈하여 기업에 필요한 보안 솔루션을 소개하고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데이터보안 솔루션 ‘디지털가디언(Digital Guardian)’, DB 암호화 및 접근통제 솔루션 ‘페트라(Petra)’, APT 대응 및 이메일 보안 솔루션 ‘이메일시큐리티닷클라우드(Email Security.Cloud)’, DB암호화 솔루션 ‘디아모(D’amo)’, OTP 보안 인증 솔루션 ‘U-OTP’이 있으며, 전문 파트너쉽을 가지고 국내외 대표적인 다양한 보안 솔루션 제품을 서비스할 예정이다.

인터파크큐브릿지 솔루션사업부 방태영 본부장은 “기업 보안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 요건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많은 기업들이 보안 솔루션 구축을 통해 기술적 조치만 적절히 한다면 보안 사고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인터파크큐브릿지는 보안 시장 공략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오는 12월까지 진행하는 보안 솔루션 프로모션과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큐브릿지 소프트웨어 전문 쇼핑몰 ‘소프트웨어카탈로그(www.soc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파크큐브릿지 소개
(주)인터파크큐브릿지는 1996년 대한민국 최초로 기업소모품 전문 유통사업을 시작했다. 강남권역으로부터 출발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10만여 아이템에 달하는 모든 용품과 서비스를 원스탑(One-Stop)으로 전국 어디든지 동일한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업계최대규모, 업계최대매출액, 최대 고객수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첨단 물류센터, 최단배송기간, 자체 배송서비스를 B2B, B2G, MRO마켓, 제휴 BIZ, 그리고 B2C 영역에 이르기까지 기업용품 통합구매대행 서비스의 리더로서 새로운 장을 열어가고 있다. 2012년부터 솔루션 사업부를 출범하며 소프트웨어 공급 경쟁력을 강화해 명실상부한 기업용품 통합구매대행 서비스 1위 기업으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2015년 09월 ㈜인터파크큐브릿지로 사명을 변경하며 인터파크 계열사로 새로운 출발을 하게 되었다.

인터파크큐브릿지: http://www.soca.co.kr

웹사이트: http://www.officeplus.com

연락처

인터파크큐브릿지
솔루션사업부 마케팅팀
서혜정 주임
02-6715-44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