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 케어 브랜드 숄, 신제품 전동 발 각질관리기 2종 출시

건조한 계절 가을, 풋 케어 하세요

뉴스 제공
옥시레킷벤키저
2015-09-15 11:02
서울--(뉴스와이어)--세계 판매 1위 풋 케어 브랜드 ‘숄(Scholl)’은 전동 발 각질관리기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핑크 에디션’과 온라인 한정판 ‘헬로키티 에디션’을 선보인다.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핑크 에디션’은 따뜻한 느낌의 핑크색 핸들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 하늘색 계열의 디자인과 달리, 여성들이 선호하는 핑크색 톤으로 제품 디자인을 바꿨다. 또한 두껍고 딱딱해진 각질도 쉽게 제거해주는 덕분에 가장 많은 소비자가 찾는 ‘엑스트라 스트롱’ 롤러 헤드가 기본 장착되어 있고, 민감하고 쉽게 상처 받는 발을 위한 ‘레귤러’ 타입의 롤러헤드 두 개가 추가로 포함돼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패키지를 구성해 소비자들이 다양한 타입의 롤러를 사용해보며 자신의 발 상태에 맞는 롤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숄은 핑크 에디션과 함께 헬로키티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온라인 한정판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헬로키티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출시된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제품에 헬로키티 캐릭터 디자인이 입혀진 것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제품이다.

숄의 전동 발 각질관리기는 고속 회전하는 롤러가 장착되어 발의 각질과 굳은 살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숄 고유의 기술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부드럽게 발 각질을 관리할 수 있다. 한 손에 쥐어지는 크기와 무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으로 사용이 간편하며, 집에서도 누구나 전문가의 관리를 받은 것처럼 발을 부드럽게 가꾸는 것이 가능하다. 또 휴대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분리가 가능한 롤러 덕분에 세척이 쉽고 제품을 청결하게 유지 할 수 있다.

숄은 ‘핑크 에디션’의 경우, 핑크색 톤의 디자인으로 전 세계 젊은 여성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한국에서도 여름철 잦은 샌들 착용으로 딱딱해진 발 각질에 대해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셀프 풋 케어 신드롬을 일으킬 수 있는 가능성이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핑크 에디션’ 패키지는 55,000원으로 전국의 드럭스토어, 약국, 대형마트, 그리고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 한정판 ‘헬로키티 에디션’은 42,000원으로 카카오몰과 11번가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숄은 1904년에 미국의 의학박사 윌리암 숄이 만든 풋 케어(Foot Care) 전문 브랜드다. ‘러브 에브리 스텝(Love Every Step)’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정한 아름다움의 완성은 발끝까지 관리했을 때 이뤄진다는 메시지를 강조해왔다. 숄 제품은 현재 미국, 영국, 호주 등 전세계 60여개 국의 백화점, 슈 스토어, 대형마트,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국에서는 RB 코리아가 숄 제품의 유통과 판매를 맡고 있다.

RB코리아는 전 세계 60여개국 지사와 150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는 영국의 위생 및 종합 생활용품 기업 ‘레킷벤키저’(Reckitt Benkiser)가 한국 옥시와 함께 2001년 국내에 런칭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이다. RB코리아의 풋 케어 브랜드인 숄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며 국내 풋 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이외 위역류치료제 개비스콘과 인후염 치료제 스트렙실 등의 일반의약품 사업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xy.co.kr

연락처

옥시레킷벤키저 홍보대행
오길비PR
장민정 AE
02-513-15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