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윤활유, 세계적인 명성 디젤 엔진오일 브랜드 ‘모빌델박’ 출시 90주년 기념행사 실시

1925년 탄생해 지난 90년 동안 전 세계 운전자에게 지속적인 사랑 받아

연비향상 및 차량의 성능 개선을 목표로 끊임없는 연구 투자 진행

상용차용 디젤 엔진 오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뉴스 제공
모빌코리아윤활유
2015-09-11 10:02
서울--(뉴스와이어)--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에너지 전문 기업인 미국 엑손모빌의 국내 자회사로 윤활유 전문 제조, 판매 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가 11일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디젤 엔진오일 브랜드인 ‘모빌델박 (Mobil Delvac)’ 브랜드 탄생 90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모빌델박’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모빌델박 익스프레스(Mobil Delvac Express)인 경기도 화성 소재의 성진모터스에서 개최된 이 날 행사에는 사이먼 리즈 모빌코리아 사장이 참석했다. 테이프 커팅으로 시작된 기념식에서 사이먼 사장은 ‘모빌델박’ 90주년을 맞아 특별 제작된 로고가 새겨진 현판 수여식을 비롯해 기념패를 전달하는 등 참석자들과 함께 90주년을 맞은 ‘모빌델박’ 브랜드의 의미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전 세계 시장에서 상용차용 윤활유의 대명사로 통하는 ‘모빌델박’은 1925년 출시된 디젤 엔진 전용 엔진오일이다. 90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세계적인 엔진, 트럭 및 중장비 제조업체들과 수많은 연구개발 협업과 테스트를 거쳐 오면서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 상용차용 디젤 엔진오일 시장에서 굳건한 입지를 다져왔다.

‘모빌델박’은 수많은 상용차 운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단순한 엔진 윤활 기능을 넘어 연비향상과 엔진의 수명 연장 등 차량성능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진화를 거듭해 왔다. 이에 발맞추어 국내 시장에 맞는 제품이 꾸준하게 출시되었으며 2014년에는 지난 90년의 역사와 노하우가 결실을 맺어 이제까지의 그 어느 제품보다 성능이 뛰어난 모빌델박원 LE 5W 30 (이하 모빌델박원)이 출시되었다.

모빌델박원은 연비개선에 있어서 기존의 엔진오일과는 완전히 차별화된 획기적인 제품으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상용차 운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점도지수 ▲뛰어난 저온 성능과 고온 점도 유지 ▲산화 안정성 ▲ 실린더 마모 방지 ▲긴 교환주기 ▲DPF 호환성 등에서 매우 탁월한 성능을 자랑한다. 이에 국내 시장에서는 그 동안 대세를 보여 왔던 국내 상용차는 물론 최근 급증하는 글로벌 수입 상용차를 운행하는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고객들은 조금 더 높은 가격이지만 성능 면에서 그 이상을 충분히 보상할 만큼 효과를 발휘한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모빌코리아윤활유㈜ 90주년 행사를 맞아, 그 동안 꾸준히 성원해준 고객에게 감사를 표하는 의미에서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두 달 동안 모빌델박원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급 헤드랜턴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모빌코리아윤활유㈜는 모빌델박 브랜드 탄생 90주년을 맞아 상용차 정비업소 지원 프로그램인 모빌델박 익스프레스를 도입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모빌델박 익스프레스는 기본 엔진오일부터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의 구성 및 정비 공급체계를 모두 갖춘 상용차 전문 정비소로, 모빌델박의 90여 년 노하우가 고스란히 응집되어 있다. 모빌코리아는 현재 전국적으로 10여 개의 모빌델박 익스프레스를 운영하며 브랜드 채널망을 계속 확충해나가고 있다. 모빌코리아윤활유㈜는 모빌델박 익스프레스를 통해 국내 상용차 운전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오랜 기간 동안 입증된 성능의 모빌델박 엔진오일을 제공하며 본격적으로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다.

사이먼 리즈 모빌코리아윤활유㈜ 사장은 “모빌델박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엔진오일의 기본적인 기능인 엔진보호뿐만 아니라 차량 또는 장비 성능의 개선이다. 이를 위해 모빌델박은 한 세기에 가까운 90년이라는 시간 동안 윤활유 시장의 선구자로서 끊임없는 연구와 투자를 기울여 혁신적인 엔진오일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왔다”며 “지난 90년 동안 모빌의 끊임없는 노력에 믿음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도 상용차 운전자들에게 가장 중요한 사안인 연비와 차량 성능 향상을 위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모빌코리아윤활유 소개
모빌코리아윤활유는 세계적인 석유회사인 엑손모빌사의 국내 지사로 엑손모빌사가 보유하고 있는 최첨단 기술력과 명성을 바탕으로 자동차용 엔진오일, 대형 상용차용 엔진 오일, 산업용 및 특수 윤활유 등 각종 윤활유를 제조해 국내 시장은 물론 해외 시장에 수출하고 있는 윤활유 전문 업체이다. http://www.mobil.co.kr를 방문하면 보다 자세한 자료를 얻을 수 있다.

엑손모빌
엑손모빌은 석유와 가스의 탐사, 생산, 공급, 운송 판매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 걸쳐 업계를 리드하는 글로벌 에너지 전문 기업이다. 엑손모빌은 업계를 리드하는 가스, 유전 등의 자원은 물론 세계 최대 규모의 통합 정유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석유에서 생산되는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와 인력 면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에너지 전문 기업이다. www.exxonmobil.com 이나 Twitter www.twitter.com/exxonmobil 를 방문하면 보다 자세한 자료를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mobil.co.kr/ko-kr

연락처

모빌코리아윤활유(주)
홍보대행사 SMC
조정은 대리
02-3445-32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