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9월부터 석 달간 ‘무브 위드 버드’ 캠페인 실시

- 도전과 열정을 뜻하는 ‘무브’와 혁신과 진화의 상징 ‘시조새’의 의미를 담은 캠페인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폴라 등 3개 SNS에서 실시…인증샷과 해쉬태그 올려 응모

- 매주, 매월, 캠페인 종료 직후 수상자를 선정해 푸짐한 상품 제공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15-09-01 11:50
고양--(뉴스와이어)--캐나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www.arcteryx.co.kr)가 9월 1일(화)부터 90일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무브 위드 버드(Move with Bird)’ 해쉬태그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브(Move)라는 단어는 스포츠, 아웃도어, 여행을 즐기는 이들의 도전과 열정, 멈출 줄 모르는 역동적인 삶의 자세를 뜻한다. 동시에 버드(Bird)는 브랜드 로고이자 끊임없는 혁신과 진화를 상징하는 ‘시조새’에서 비롯되어 주로 영어권 국가에서 통용되는 아크테릭스의 별명이다. 즉 ‘무브 위드 버드’란 “아크테릭스와 함께 나를 이기고 발전하며, 진정 이기는 삶을 살아가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본 캠페인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폴라 등 3개 SNS에서 진행된다. 참가 방법은 간단하다. 도전과 발전을 위한 움직임이라면 등산, 스키, 러닝, 암벽등반, 피트니스, 요가, 여행 그 어떤 활동도 관계없다. 해당 활동의 인증샷을 위 SNS 중 하나에 해쉬태그 #movewithbird와 함께 올리는 것만으로 응모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 매주 3명을 무작위 추첨하여 5만원 상당의 아크테릭스 상품이 주어지며, 내부 심사를 통해 선정된 우수참가자 3명에게 매월 30만원 상당, 캠페인 종료 직후 우수 참가자 3명에게 100만원 상당의 아크테릭스 상품이 수여된다. 선정된 작품은 아크테릭스 홈페이지 및 SNS, 매장을 통해서도 별도 소개될 예정이다.

캠페인 참가 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크테릭스 홈페이지(www.arcteryx.co.kr) 또는 페이스북/인스타그램/폴라 내 아크테릭스 코리아(arcteryxkorea)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크테릭스 소개
아크테릭스(ARC’TERYX)는 1989년 Dave Lane이 설립한 캐나다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이다. 아크테릭스의 제품 개발 철학은 모든 극한의 날씨와 극한의 지형, 극한의 위험으로부터 가장 명확하고 효율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것이다. 1991년 지하 작업실에서 시작된 완벽함에 대한 아크테릭스의 열망은 1994년 혁신적인 보라 백팩 테크놀로지로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으며 1998년 세계 최초로 방수지퍼를 도입한 고어텍스 재킷을 선보이며 아웃도어 의류의 패러다임을 변화시켰다. 이후 아크테릭스의 혁신적 DNA는 아웃도어 업계를 선도해왔고 아웃도어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져야 하는가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제시하고 있다. 아크테릭스의 국내 공식 수입원은 넬슨스포츠이다.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마케팅팀
전성호 대리
070-8633-52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