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중국 최대 뷰티쇼핑몰 ‘쥐메이’와 MOU 체결

- 중국 최대 화장품 쇼핑몰 쥐메이 업무협약 통한 시너지 효과 기대

- ‘JUMEI PB브랜드’ 코리아나 독점으로 제조, 공급 통해 글로벌 경쟁력 강화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5-08-25 15:19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은 19일 코리아나 광교 사옥 본사에서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쥐메이닷컴(회장Mr. CHEN OU / 천오우) 과‘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계약기간은 2015년 8월부터 향후 5년간 (2015년 8월 ~ 2020년 8월)이며 미화 1억달러(한화 약1,180억원) 규모이다.

코리아나는 해외직구 인터넷쇼핑몰인‘쥐메이 글로벌’(www.jumeiglobal.com )을 통하여 중국에서 히트상품으로 등극한 로댕쇼 앰플 및 신규 ODM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쥐메이닷컴과 협조체계를 구축하여 ‘JUMEI PB브랜드’를 코리아나가 직접 제조, 공급 예정이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 온라인 쇼핑몰과의 거래를 통해 매출 신장을 기대하고 있다.

특히 해외 역직구 채널인 쥐메이닷컴은 위생허가 없이 바로 제품 판매가 가능한 이점을 갖추고 있어서 중국 시장 내 큰 파급력을 발휘하고 있다.

쥐메이닷컴은(聚美优品,www.jumei.com) 은 중국 최대 화장품 쇼핑 플랫폼으로, 가입자 수가 5,000만명에 달하며 중국 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중화권 뷰티를 선도하는 리딩 업체로 손꼽히는 쥐메이닷컴는 중국 내 최초 ‘화장품 쾌속쇼핑’을 내세우며‘100% 정품‘, ’개봉 후 30일 내 무조건 반품' 등의 정책을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 중국 최대 화장품 쇼핑몰 ‘쥐메이’와의 계약을 통해 온라인 유통 채널을 대폭 확대할 계획이며, 코리아나만의 높은 기술력과 생산기술 확보를 통해 중국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나는 중국내 ODM OEM 제조사업 확장을 위한 중국 현지법인인 천진 유한공사의 신공장을 9월 완공 예정이며 이를 통해 향후 중국시장에서의 제조사업 거점 확보에 주력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코리아나화장품
홍보팀
02-3475-19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