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연, 남성조합원 전용 쉼터 ‘한소연 COZY’ 설립…이용사 협동조합원 모집

- 서울, 인천 각 1개소 설치후 전국 확대…9/30일까지 참여 접수

2015-08-24 08: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소비자생활협동조합연합회(www.kococo.org, 이하 ‘한소연’)는 남성 조합원 전용 쉼터인 ‘한소연 COZY’를 설립하면서, 이 센터를 주체적으로 운영하고 남성 이발을 전담할 이미용사 조합원을 2015년 9월 30일까지 모집한다.

한소연은 시대의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고 사라져가는 ‘이발소’를 새롭게 되살려, 편안하고 안락한 현대적 분위기로 성인남성들의 쉼터인 ‘한소연 COZY’ 센터를 만들기로 하고 이를 주체적으로 운영할 이미용사 자격증을 소지한 경력자들을 조합원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소연 코지센터는 비지니스 맨들이 많은 시내 중심가 오피스 빌딩에 100평 내외대형으로 설치된다. 고급스런 매장 인테리어와 이용설비, 간단한 음료제공은 물론 남성 편의시설을 들여놔 쾌적하고 마음 편안하게 머리를 깎고, 면도하며 쉴 수 있는 공간으로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한소연은 우선 서울과 인천에 각 1개소를 설치하고 조합원들의 반응를 살펴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코지센터는 한소연이 시스템을 만들어 제공하고 참여하는 이용사 조합원들과 함께 운영하며 수익금은 코지센터를 운영하는 조합원들에게 대부분 그대로 배당하게 된다.

모집 대상은 한소연 코지센터 운영에 참여할 매장 관리 유경험자와 이미용사(여성 면도사 포함)이며, 조합원 참여신청서를 작성해 이력서와 함께 2015년 9월 30일까지 한소연으로 보내면 된다. 서류전형, 면접, 실기순으로 실시하여 10월 중으로 결정하게 된다.

한소연 오중근 이사는 “한소연 코지센터가 조합원의 새로운 일자리를 창출하고, 조합원고과 소비자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 02-737-0940, kicf21@gmail.com

한국소비자생활협동조합연합회 소개
한국소비자생활협동조합연합회는 상부상조의 정신을 바탕으로 조합원의 소비생활과 복지 및 문화생활의 증진을 위해 설립된 대한민국 최초의 협동조합 연합회다. 공정거래위 인가 비영리단체로 전국 협동조합을 회원으로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coco.org

연락처

한국소비자생활협동조합연합회
홍보팀
양수진
02-724-49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