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커머스, 한국 직구 소비자 위해 해외 쇼핑몰 포인트까지 챙길 수 있는 서비스 제공

- 국산 토종 결제 플랫폼을 통한 글로벌 포인트 적립 시대 열려

뉴스 제공
페이게이트
2015-08-12 16:04
서울--(뉴스와이어)--경쟁이 치열한 국내 포인트 전환 서비스 시장에 새로운 서비스로 도전장을 내민 코리커머스(대표이사 고종욱)가 업계에서 주목 받고 있다.

코리커머스는 기존 ‘국내 포인트 전환 서비스’ 이외에도, ‘글로벌 포인트 전환 서비스’를 개시하여, 국내 소비자들이 해외 직구 쇼핑으로부터 얻은 해외 쇼핑몰 캐쉬백 포인트를 국내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있도록 돕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즉 한국 고객이 코리포인트사와 파트너쉽을 맺은 해외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를 하면, 해외온라인 쇼핑몰에서 제공한 캐쉬백 보너스를 코리커머스의 코리포인트로 전환하여 국내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다.

코리커머스는 미국 5,000여 개의 쇼핑몰이 입점한 포인트 최대기업 befrugal.com 과 계약하였으며 글로벌 결제 서비스 전문기업인 페이게이트 paygate.net 의 세이퍼트를 도입하였다. 이를 통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입출금을 하고 포인트로 전환하는 혁신적인 개방형 오픈 플랫폼 서비스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소비자 입장에서 기존 포인트 회사들이 제공하지 못하는 글로벌 간편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길이 열린 것이다.

코리커머스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약 3% 업계 최고 저렴한 수수료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코리커머스 홈페이지 (www.koripoint.com)에서 회원으로 가입하면 된다. 회원이 된 고객이 자신이 진행한 글로벌 쇼핑 내용을 코리커머스에 알리면, 코리커머스는 쇼핑몰에서 포인트를 대신 수령한다. 최종적으로 고객은 코리포인트로 전환된 포인트를 돌려받는 방식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이렇게 전환된 코리포인트를 가지고 CU 편의점, 해피머니 상품권, CJ통합상품권 등 코리커머스와 연계된 국내 회원사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현금화도 가능하다. 포인트 충전이나 현금화, 계좌 부여, 출금 등의 기능은 페이게이트 세이퍼트를 통해 구현된다.

페이게이트의 세이퍼트는 모든 온라인 금융 트랜잭션을 처리하기 위해 설계된 오픈 플랫폼으로, 크라우드 기반의 핀테크 플랫폼이다. 세이퍼트는 최소의 비용과 시간으로 안정적이고 효과적으로 결제, 집금, 정산, 송금, 환전기능을 제공하는 블럭체인원장기반의 플랫폼이다. 세이퍼트의 이러한 금융기능 덕분에 세이퍼트를 이용하는 핀테크업체들은 핀테크 어플리케이션 개발에만 집중하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세이퍼트는 사용자 개인정보 및 거래정보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웹표준을 철저하게 준수하는 개방형 철학을 반영하여 제작되었다.

지난 5월에 설립된 코리커머스는 포인트를 기반으로 한 핀테크 전문기업으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페이게이트와 해외선불 카드 사업을 공동으로 진행하기로 양해각서를 교환하고, 국내 기업으로는 최초로 ‘해외선불카드’를 한국으로 도입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페이게이트 소개
페이게이트는 1998년 설립되었으며 지난 17년 동안 8,000여개의 전자상거래업체를 대상으로 크로스보더 온라인 결제 사업을 지속해 왔다. 현재 32명의 다국적 임직원이 활동중에 있으며, 한국, 일본, 미국, 홍콩, 영국.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룩셈부르크, 아일랜드, 시드니에 추가 지사 설립 중에 있다. 페이게이트는 신용카드 부정사용 등 전자상거래 위험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개방형 웹 표준 독자 기술을 개발하여 운영해 오고 있다. 페이게이트는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최신의 핀테크 플랫폼. Seyfertt를 13년간 자체 사용,시장의 검증을 받아 왔으며 2015년 6월 해당 플랫폼을 본격 시장에 공급하기 시작했다. 페이게이트는 웹 표준 준수 및 개방적인 아키텍쳐를 유지하기 위해서 17년간 오직 한 분야만을 끊임없이 연구, 개발해 왔으며, 이러한 경험과 노력을 기반으로 최신의 핀테크 플랫폼. 세이퍼트를 출시할 수 있게 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paygate.net

연락처

페이게이트
홍보팀
조아라 홍보실장
02-2140-27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