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코리아, 60여개 한국 쇼핑몰 제휴로 국내 캐시백 서비스 시작

- 3대 오픈마켓, YES24, CJ Mall 등 60여 개 국내 유명 온라인 쇼핑몰 대거 입점

- 최대 15% 캐시백 혜택 제공∙∙∙ 연말까지 100개 이상의 국내 쇼핑몰 브랜드로 제휴 확대 목표

뉴스 제공
이베이츠
2015-07-29 14:40
서울--(뉴스와이어)--전 세계 1위 온라인 캐시백 웹사이트 이베이츠(EBATES, www.ebates.kr)가 국내 온라인 쇼핑몰들과 제휴, 캐시백 서비스 범위를 대폭 확대한다.

이번에 입점한 온라인 쇼핑몰은 3대 오픈마켓, YES24, CJ온마트, CJ Mall 등 총 64 개 업체로, 이베이츠를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구매금액의 최대 15%에 해당하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캐시백 서비스를 통해, 해외 직구를 활용하는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국내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들도 이베이츠의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베이츠의 국내 캐시백 서비스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각 쇼핑몰 웹사이트로 들어가는 과정만으로도 캐시백이 자동 적립돼 보다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적립된 캐시백을 그대로 현금 형태로 돌려받을 수 있어 사용도 더욱 자유롭고 기존 다른 국내 캐시백 서비스와 차별화된다.

이베이츠의 임수진 이사는 “해외직구 시 캐시백 쇼핑이라는 방식에 익숙한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한국 쇼핑몰 런칭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제 소비자들은 국내외 온라인 쇼핑 시 모두 캐시백을 제공받으며 더욱 만족스러운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한국 쇼핑몰의 이베이츠 입점은 국내 최대 제휴 마케팅 업체인 링크프라이스와의 제휴를 통해 진행됐다. 이베이츠에 입점한 한국 쇼핑몰 중 3대 오픈마켓은 최대 2%, YES24는 4%, CJ온마트는 9%의 캐시백을 제공하며, 이베이츠는 연말까지 100개 이상의 국내 쇼핑몰 브랜드를 확보할 예정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 8월 15일까지 이베이츠를 통해 한국 쇼핑몰에서 $200 이상 구매시 $10 캐시백을 선착순 500명에게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베이츠 코리아에 입점한 국내 쇼핑몰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www.ebates.kr/kore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bates.kr

연락처

이베이츠 홍보대행
호프만 에이전시 코리아
김잔디 대리
02-737-29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