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육류수출협회 페이스북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 3만 팬 달성, 축하 기념 이벤트 진행

- ‘아메리칸 미트 스토리’는 미국산 육류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요리법 및 식당 소개 등 소비자와 활발하게 소통하는 창구

- 올해 1월 2만 팬 달성 이후, 약 6개월 만에 3만 팬 돌파

- 3만 팬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면 미국산 스테이크 레스토랑 식사권과 다양한 상품 제공

뉴스 제공
미국육류수출협회
2015-07-14 09:27
서울--(뉴스와이어)--미국육류수출협회(한국지사장 양지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아메리칸미트스토리(www.facebook.com/AmericanMeatStory)’가 팬 3만명 달성을 기념하여 다양한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메리칸미트스토리’는 2013년 5월에 개설된 이후, 한국 소비자들에게 미국산 육류에 대한 심도 있는 정보와 미국육류수출협회의 최신 소식은 물론, 요리, 맛집 등 미국산 육류와 다이닝 관련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창구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해 왔다. ‘아메리칸미트스토리’는 올해 1월 2만 팬 달성 이후 약 6개월 만에 3만 팬을 돌파하며, 개설 이래 최단 기간에 1만 팬을 돌파한 것으로 집계됐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7월 14일부터 18일까지 페이스북 3만팬 달성을 기념하여, 축하 영상 공유 이벤트와 축하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산 소고기 홍보모델인 방송인 리키김의 축하 메시지 영상을 공유하고, 해당 URL을 영상 컨텐츠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미국산 스테이크 전문점인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청담의 2인 식사권(약 2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또한, 미국육류수출협회는 3만 팬 축하 기념 이벤트의 일환으로 ‘AMS에게 바라는 점을 알려주세요~’ 설문 이벤트를 진행하여 앞으로 더욱 활발한 소통의 창이 될 수 있도록 팬들의 의견을 들어볼 예정이다. 본 이벤트에서도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미국산 육류로 조리한 세계 각국의 바비큐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그랜드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키친 ‘World BBQ Festival’ 2인 식사권(약 20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 될 예정이다.

또한, 각 이벤트 참가자 30명씩 총 6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선물한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참가 방법은 미국육류수출협회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육류수출협회 양지혜 한국 지사장은 “그 동안 ‘아메리칸미트스토리’를 통해 재미있고 맛있는 미국산 고기 이야기를 공유하며 소비자들과 활발히 소통해왔다”며 “앞으로도 ‘아메리칸미트스토리’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유용하고 알찬 소식을 지속적으로 전하며 소통을 계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미국육류수출협회는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서 공식 페이지 ‘아메리칸미트스토리’를 운영하며 미국산 육류에 대한 정보를 전달할 뿐 아니라, 다양한 마케팅 프로그램, 소비자 체험 행사 등을 통해 미국산 육류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알리고, 나아가 보다 풍성하고 다채로운 한국의 식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smef.co.kr

연락처

미국육류수출협회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김나래 AE
02-6250-705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