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풋 케어 브랜드 숄, 모델 이현이 홍보대사 선정

- 모델 이현이, 철저한 자기관리와 뷰티 아이콘 이미지로 숄 브랜드 홍보대사에 선정

- 다양한 브랜드 및 신제품 출시 이벤트 참석 예정…발 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제고에 앞장설 것

- 7월 신제품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다이아몬드 크리스탈’ 출시 예정

뉴스 제공
옥시레킷벤키저
2015-07-07 10: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풋 케어 브랜드 숄(Scholl)은 신제품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다이아몬드 크리스탈’ 출시를 앞두고 모델 이현이를 홍보대사로 선정한다.

숄 브랜드 관계자는 “결점 없는 몸매와 피부로 젊은 여성들 가운데 ‘뷰티 아이콘’으로 꼽히는 이현이는 평소 ‘철저한 자기관리’로도 유명하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패션 모델로서 그녀가 추구하는 삶의 모습은 숄 브랜드가 갖고 있는 발 분야에 대한 전문성과 일치하는 부분이 많다”고 선정 배경을 설명했다.

모델로 활동하며 평소 발 노출이 잦은 이현이는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애용자로 알려져 있다. 그녀는 “런웨이에 서는 모델들은 뒷모습까지도 늘 철저하게 관리하죠. 저는 쉽고 빠르게 발 각질과 굳은 살을 제거해주는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로 뷰티 사각지대에 있는 발을 부드럽게 관리해요.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로 관리 후 아름답고 부드럽게 가꿔진 발 덕분에 걸음거리부터 가벼워져요“라고 전했다.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는 발의 각질과 굳은 살을 제거해주는 전동 발 각질 관리기이다. 발 모양에 최적화된 롤러가 고속회전 하면서 3분 만에 효과적으로 각질과 굳은 살을 제거해준다. 의학박사의 연구에서 태어난 브랜드답게 숄 고유의 기술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고,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한 손에 쥐어지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 가벼운 무게로 누구나 쉽게 제품을 다룰 수 있으며 휴대가 용이하다. 또 롤러는 분리가 가능해 세척이 간편하고, 리필팩은 별도로 판매하고 있어 늘 청결하게 제품을 관리 할 수 있다.

이현이는 앞으로 숄의 홍보대사로서 발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신제품 출시 행사에 참여해 ‘진정한 아름다움은 발 끝까지 가꾸고 신경 쓰는 것에서 완성된다’는 인식 제고에 나설 것이다.

한편 숄은 이번 달 다이아몬드 크리스탈이 함유된 신제품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다이아몬드 크리스탈’을 출시 예정이며, 이현이는 신제품 출시 행사에 홍보대사로서 참여한다.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 다이아몬드 크리스탈’은 전국 주요 대형마트, 온라인, 약국, 드럭스토어 등에서 39,000원에 판매된다.

숄(Scholl)은 1904년 미국의 의학박사 윌리암 숄이 만든 풋 케어 전문 브랜드이다. 수 많은 사람들의 발을 연구해온 경험을 그대로 브랜드와 제품에 반영한 숄은 출시 이후 100년 이상이 지난 오늘날까지 ‘Love Every Step’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풋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에서는 RB 코리아가 2014년 전동 발 각질 관리기 ‘숄 벨벳 스무드 익스프레스 페디’를 판매하며 본격적으로 숄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숄의 제품은 현재 미국, 영국, 일본, 호주 등 전 세계 100여 개국 이상의 드럭스토어, 슈퍼마켓, 백화점, 슈 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다.

RB코리아는 전 세계 60여개국 지사와 150년의 역사를 지내고 있는 영국의 위생 및 종합 생활용품 기업 ‘레킷벤키저’(Reckitt Benkiser)가 한국 옥시와 함께 2001년 국내에 런칭한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이다. RB코리아의 풋 케어 브랜드인 숄은 100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며 국내 풋 케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으며, 이외 위역류치료제 개비스콘과 스트렙실 등의 일반의약품 사업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xy.co.kr

연락처

오길비PR
장민정 AE
02-513-15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