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 터보 하이핀 기름보일러 출시

- 귀뚜라미보일러 열교환기 핵심기술인 ‘하이핀 연관’ 적용

- 열효율은 높이고 크기와 무게는 줄여 소비자와 시공업자 모두 만족

뉴스 제공
귀뚜라미보일러
2015-07-02 11:40
부천--(뉴스와이어)--(주)귀뚜라미(대표 이종기 www.krb.co.kr)는 ‘하이핀 연관’을 적용하여 크기와 무게는 줄이고, 열효율은 높인 ‘귀뚜라미 터보 하이핀 기름보일러’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제품에 적용된 ‘하이핀 연관’은 고온의 열기가 물을 데울 때, 열이 교환되는 면적을 높여 열전달을 촉진하는 기술이다. ‘하이핀 연관’을 적용하면 작은 열교환기로도 충분하게 열을 교환할 수 있어 크기는 줄이고 열효율을 높일 수 있다.

또한, 귀뚜라미 터보 하이핀 기름보일러는 고급 스테인리스 재질의 온수 열교환기를 최고 고온부에 위치하여 빠른 온수출탕은 물론 깨끗하고 풍부한 온수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외출, 목욕, 취침 등의 다양하고 편리한 연료 절약 기능을 추가하였고, 연소감지, 수온감지, 동파방지, 단수감지, 누수감지 등의 자기진단 기능을 내장하여 안전성을 높였다.

한편, 귀뚜라미그룹 최진민 회장은 본격적인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지난 4월부터 2달 동안 전국 22개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보일러 시공업 종사자들에게 직접 설명회를 실시하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열효율을 높여 보일러를 사용하는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으며, 기존 제품보다 크기와 무게를 20% 이상 줄여서 운반이 쉽고, 좁은 공간에서도 설치가 편리해 보일러를 설치하는 시공업 종사자들도 만족할 수 있어 성수기 시장을 앞두고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밝혔다.

가 격 : 용량별 40 ~ 60만원대(설치비 별도).

웹사이트: http://www.krb.co.kr

연락처

귀뚜라미그룹
홍보팀
박도준
02-2600-91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