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호놀룰루 공항에 비즈니스 라운지 오픈

- 하와이안항공의 11개 국제선 노선의 비즈니스 탑승객을 위한 새로운 휴식공간 마련

뉴스 제공
하와이안항공
2015-06-30 09:18
서울--(뉴스와이어)--미국 하와이주의 대표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이 6월 26일(현지시각) 하와이 호놀룰루 국제공항에 국제선 비즈니스 탑승객 전용 <플루메리아 라운지>를 오픈했다.

하와이안항공이 현재 운영하고 있는 11개 국제선 노선의 비즈니스 탑승객이라면 누구든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플루메리아 라운지>는 호놀룰루 국제공항 주내선 터미널 3층에 새롭게 오픈한 휴식공간이다. 3,600 평방피트(ft²)에 이르는 공간을 전체적으로 따뜻한 내츄럴 컬러의 나무톤의 바닥재와 하와이의 현대적인 감각을 반영하는 소재, 건축양식 등을 반영해 설계했다. 특히, 라운지 곳곳에 하늘색, 노랑색, 초록색을 사용해 하와이 섬의 풍경을 표현하고자 했다.

이용객들은 라투르 카페(La Tour Café)의 페이스트리, 마우이 브루잉(Maui Brewing Co.)의 수제맥주, 마스터 소믈리에 척 푸루야(Chuck Furuya)가 엄선해 선보이는 와인 등을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료 Wi-Fi및 전자기기 충전을 위한 USB 포트를 준비해 라운지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도모했다.

피터 인그램(Peter Ingram) 하와이안항공 CCO(Chief Commercial Officer)는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한다”며 “비즈니스 탑승객들뿐만 아니라 풀 서비스 라운지를 찾는 일반 고객들에게도 이 같은 새로운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하와이안항공은 오는 7월 15일부터 일반석 탑승객들도 플루메리아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오픈할 예정이다. 하와이안항공 홈페이지(www.hawaiianairlines.com) 또는 플루메리아 라운지 리셉션 데스크 직원을 통해 라운지 이용권을 미화 40달러에 구매 후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은 인천과 호놀룰루간 직항노선을 주5회(월, 목, 금, 토, 일) 운항하며, 탑승하는 순간 하와이를 느낄 수 있는 “Hawaii Flies With Us”라는 슬로건 하에 하와이안항공만의 특별한 알로하 서비스로 한국인 탑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waiianAirlines.co.kr

연락처

하와이안항공 홍보대행
KPR
최 진 과장
02-3406-22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