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무선 통신기업 ‘Hytera’, LTE 기반 PTT connect 앱 출시

- 지능형 순찰 차량, DMO 게이트웨이 무전기 등 선도적인 기술 선보이다

- PTT connect 앱, 사용자가 테트라망을 벗어났을 때 스마트폰으로 테트라 네트워크에 접속 가능

뉴스 제공
마더네스트
2015-06-25 11:13
서울--(뉴스와이어)--Hytera(www.hytera.kr, 이하 하이테라)는 자사가 개발한 LTE 기반 PTT(Push to Talk, 반이중식) connect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PTT connect 앱은 기존 테트라(TETRA) 시스템뿐만 아니라 3G HSDPA 또는 4G LTE 네트워크에서도 음성 및 데이터 통신이 가능하다. 하이테라의 브로드밴드 ACCESSNET-T IP 테트라 네트워크 인프라스트럭처에 브로드밴드 기술이 결합되었으며, PTT connect 앱은 네트워크의 폭넓은 보급망을 이용해 빠르고 안전한 직접통신이 가능하다.

PTT connect 앱은 개별 통화, 그룹 통화, 우선순위 설정, 긴급 통화 등 테트라의 주요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사용자 친화적으로 설계돼 작동하기도 쉽다. 스마트폰 터치스크린에 있는 PTT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송수신이 가능하다. 특히, 사용자가 테트라망을 벗어났을 때 갖고 있는 스마트폰의 셀룰러 커버리지로도 테트라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다.

또한, PTT connect 앱은 도청과 통신 보완에도 탁월하다. 웹 기반 관리 콘솔을 포함한 PTT connect 서버는 테트라 네트워크에 접속해 PTT connect 앱을 스마트폰과 연결시키며, 테트라 시스템을 적용한 게이트웨이는 도청 방지 및 테트라와 브로드밴드 가입자들 간의 통신 보안을 고려해 설계되었다.

이 외에도 하이테라는 MT680 테트라 모바일 무전기 기능이 탑재된 지능형 순찰 차량, DMO(Direct Mode Operation, 직접모드동작) 게이트웨이 무전기 등 선도적인 기술을 적용한 제품들을 차례로 선보이며, 무선 통신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넓혀나가고 있다.

하이테라 스티븐하오(Steven Hao) 총괄 디렉터는 “하이테라는 무선 통신 분야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기술 개발과 제품 개발에 힘을 쏟을 계획”이라며 “보다 편리하고 빠른, 그리고 안전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무선 통신을 필요로 하는 곳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하이테라에 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hyter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선 통신 장비의 선도적 개발업체이자 제조업체인 Hytera Communications Co., Ltd는 전 세계 고객에게 조직의 효율성을 향상할 수 있도록 정부, 공공 안전, 공익 기업, 교통, 기업 및 비즈니스에 완벽한 맞춤형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Hytera는 1993년에 중국 심천에서 설립되었으며 전 세계 8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대규모 고객층을 형성하면서 PMR(Professional Mobile Radio) 통신 산업의 주역으로 성장해왔으며, 중국 내 최고의 시장 점유율을 가지고 있고 글로벌 시장에서는 2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TETRA, DMR 및 PDT 기술에서 모두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고 이러한 모든 주요 디지털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제품 시리즈를 도입한 전 세계에 몇 안 되는 기업인 Hytera는 중국에서 디지털 트렁킹 표준의 기초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2011년 8월 독일 Rohde & Schwarz TETRA 사업부를 인수하여 TETRA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더욱 강화했다.

Hytera는 미국, 브라질, 인도네시아, 호주, 홍콩, 영국, 독일 등의 지사와 전 세계에 20개 이상의 분사 및 600개 이상의 파트너로 구성된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했으며, 연구 개발에 수익의 15% 이상을 투자하여 기술 개발과 통신 발전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3개의 연구 센터에서 800명 이상의 엔지니어로 구성된 Hytera의 유능한 R&D 팀은 디지털 기술 연구, 제품 설계 및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최신 기술의 플랫폼을 확립하고 있다.

마더네스트 소개
마더네스트는 기업 및 제품의 홍보를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가장 적합하고 전문적인 서비스 분야에 대한 풍부한 경험 및 통합된 PR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마더네스트는 2013년 7월 서울에서 설립되었으며 단기간에 한국, 중국, 미국, 일본 등 주요 국가와 지역에서 글로벌한 고객층을 형성, 다양한 업계 인프라를 보유하며 언론홍보 및 컨설팅 전문 업체로 성장해 왔다. 또한, 마더네스트는 언론홍보 사업분야에서 높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꾸준한 고객관리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선사한다.

연락처

마더네스트
홍보 담당
이미형 대리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마더네스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