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성문화 조성에 앞장서는 청년들의 모임…듀렉스, 제5기 듀렉스 트렌더즈 모집

- 듀렉스 트렌더즈, 건강한 성 문화 전파를 위해 발 벗고 나서는 소비자 참여 활동

- 성교육 프로그램 강화로 진정한 ‘건강한 성 문화 전도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도와

뉴스 제공
옥시레킷벤키저
2015-06-18 15: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판매 1위 콘돔 브랜드 듀렉스가 열린 성 문화 조성을 위해 함께 뛸 ‘듀렉스 트렌더즈(Durex Trenders) 5기’ 30명을 오는 30일까지 모집한다.

'듀렉스 트렌더즈’는 듀렉스가 건전한 성 의식 확산을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다. 2013년 출범 이후로 현재까지 약 120명의 대학생이 트렌더즈로 활동하며 올바른 성 지식 등을 SNS를 통해 지속적으로 알려왔다. 듀렉스가 마련한 다양한 행사에도 함께 참여해 건강한 성 문화 조성에 앞장서며 특히 젊은 층 사이에서 건강한 성 문화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역할을 했다.

듀렉스는 이번 5기 트렌더즈가 한층 강화된 7주 과정의 성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하도록 했다. 이 교육에서는 올바른 피임법부터 상대방과 자신을 배려하는 건강한 연애와 이별까지 사랑과 성에 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교육 방식 또한 특별하다. 딱딱한 내용의 성교육 영상 시청이 아닌, ‘영화 감상 후 건강한 성에 대해 토론하기’ 등 흥미로운 주제를 바탕으로 트렌더즈가 성에 대해 건강하고 자유롭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주고, 개별 또는 조별 과제를 수행하며 성교육 내용을 스스로 복습하고, 응용할 수 있도록 했다.

듀렉스는 7월 13일부터 8월 27일까지 활동하는 ‘듀렉스 트렌더즈 5기’에게 소정의 개인 활동비, 수료증 발급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우수 트렌더즈에게는 별도의 상금이, 팀장에게는 리더십 지원비가 지급된다.

SNS를 활발히 사용하며, 건강한 마음으로 성을 대할 수 있는 자신이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듀렉스 페이스북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 durexkorea@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및 면접을 거쳐 총 30명을 선발하며, 최종합격자는 오는 7월 8일 듀렉스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듀렉스 마케팅을 총괄하는 아비쉑 추카르부티 RB코리아 전무는 “듀렉스 트렌더즈가‘ 건강한 성 문화 전도사’로서 제 역할을 해주길 바라는 마음에서 성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긍정적이고 건강한 시각으로 성에 관한 담론을 이어갈 수 있도록 체계적인 성교육 과정을 구성했다.”며 “더 풍성해진 성교육을 통해 성에 관한 올바른 지식을 갖추고, 건전한 성 문화를 이끄는 역할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듀렉스 소개
듀렉스는 세계적인 기업 RB의 콘돔 브랜드로, 85년의 역사를 지닌 전 세계 판매 1위의 콘돔 브랜드이자, 콘돔, 바디 마사지젤, 디바이스 3가지 섹슈얼-웰빙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다(Nielsen, 2014). 듀렉스의 모든 라텍스 콘돔은 국제표준인 ‘ISO 천연 라텍스 콘돔 제조 및 품질기준’에 적합하게 생산되고 있으며, 우수한 착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뛰어난 품질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듀렉스는 콘돔 마켓의 글로벌 리더로서 항상 혁신을 시도해왔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콘돔 제품에 반영했으며, 콘돔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세계 각국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혀왔다. 또한, 인간의 성에 관련한 학문과 정책의 발전을 위해 지난 2005년부터 해마다 ‘글로벌 섹스 서베이’를 진행하고 있으며, ‘양성평등 프로젝트’, ‘청년들을 위한 안전한 섹스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도 함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xy.co.kr

연락처

옥시레킷벤키저 홍보대행
오길비 PR
유다영 사원
02-513-1564
이메일 보내기

선병택 차장
02-513-18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