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음악 축제의 시작, 듀렉스와 함께”…듀렉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 공식 파트너 참여

- 듀렉스, 건강한 성문화 전파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소비자와 연계 강화

뉴스 제공
옥시레킷벤키저
2015-06-11 14:30
서울--(뉴스와이어)--세계 판매 1위 콘돔 브랜드 듀렉스는 12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개막하는 일렉트로닉 음악 축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ULTRA KOREA 2015)’의 공식 파트너로 참여한다.

OECD 국가 중 낙태율은 가장 높고 피임실천율은 최하위를 기록한 한국에서 듀렉스는 건전한 성문화 인식의 확산이 필요하다는 데 공감해 이번 페스티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안전한 성생활의 중요성’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듀렉스는 축제 현장에 마련된 듀렉스 부스에서 ‘듀렉스 성교육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이 듀렉스의 퀴즈를 풀면서 성병 예방, 피임법, 올바른 콘돔 사용법 등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듀렉스 부스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이를 SNS를 통해 공유하는 사람에게는 듀렉스 콘돔, 바디 마사지 투인원(2-in-1) 젤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듀렉스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에 참여한 소비자를 위해 특별히 마련한 ‘듀렉스 제품 30% 할인 쿠폰’을 배포한다. 이 쿠폰은 온라인 몰 옥션에서 사용할 수 있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은 올해로 17주년을 맞는 국내 최대 규모 일렉트로닉 음악 축제로 6월 12일~13일 양일간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열린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5’에는 세계 DJ 랭킹 1위로 불리는 하드웰(Hardwell)을 비롯해 두 번의 그래미 수상에 빛나는 데이빗 게타(David Guetta), DJ ‘G.Park’으로 변신한 인기 개그맨 박명수 등 수 많은 국내외 유명 DJ들이 참여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듀렉스 소개
듀렉스는 세계적인 소비자 생활용품 기업 RB의 콘돔 브랜드로, 85년의 역사를 지닌 전 세계 판매 1위의 콘돔 브랜드이자, 콘돔, 바디 마사지젤, 디바이스 3가지 섹슈얼-웰빙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다(Nielsen, 2014). 듀렉스의 모든 라텍스 콘돔은 국제표준인 ‘ISO 천연 라텍스 콘돔 제조 및 품질기준’에 적합하게 생산되고 있으며, 우수한 착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좋은 향기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듀렉스는 콘돔 마켓의 글로벌 리더로서 항상 혁신을 시도해왔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콘돔 제품에 반영했으며, 콘돔 브랜드로는 이례적으로 세계 각국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광고를 집행했다. 또한, 인간의 성에 관련한 학문과 정책의 발전을 위해 지난 2005년부터 해마다 ‘글로벌 섹스 서베이’를 진행하고 있으며, ‘양성평등 프로젝트’, ‘청년들을 위한 안전한 섹스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도 함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xy.co.kr

연락처

옥시레킷벤키저 홍보대행
오길비 PR
유다영 사원
02-513-1564
이메일 보내기

선병택 차장
02-513-18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