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201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외국계항공사 부문 수상

뉴스 제공
하와이안항공
2015-05-28 15:49
서울--(뉴스와이어)--미국 하와이주의 대표항공사인 하와이안항공이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15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외국계 항공사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올해로 개최 5년을 맞이하는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와 경제주간지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상으로, 소비자들에게는 합리적인 소비생활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에게는 브랜드 가치 상승 및 매출 향상으로 국내시장의 건강한 브랜드를 보급하기 위해 제정됐다.

지난 2011년 1월 인천-호놀룰루간 직항노선을 취항한 하와이안항공은 탑승하는 순간 하와이를 느낄 수 있는 “Hawaii Flies With Us”라는 슬로건 하에 하와이안항공만의 특별한 알로하 서비스로 한국인 탑승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하와이안항공을 이용할 경우, 인천발 호놀룰루행 항공권의 왕복요금과 동일한 가격에 이웃섬까지 여행할 수 있어 알뜰한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홍찬호 하와이안항공 한국세일즈오피스 사장은 “하와이안항공의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수상을 무척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하와이안항공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알로하 서비스를 통해서 고객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는 하와이 대표 항공사가 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지난 86년동안 미 본토와 하와이를 잇는 항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하와이안항공은 2004년부터 2014년까지 11년 연속 뛰어난 정시운항률을 기록하며 美 교통부가 선정한 “가장 시간을 잘 지키는 美 국적 항공사”로 인정받고 있는 미국 하와이 주에서 가장 규모가 크고 오래된 항공사이다. 2015년 5월 현재 미국 동, 서부 주요 11개 도시로의 직항편을 운항하고 있으며, 미국 본토 외에도 일본, 한국, 중국, 호주, 뉴질랜드, 아메리칸 사모아 타히티로의 국제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waiianAirlines.co.kr

연락처

하와이안항공 홍보대행
KPR
최진
02-3406-22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