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리튠, 쓰리컷 다이어트 14 데이즈 ‘홈앤쇼핑 한국인 나잇살 잡기 프로젝트’ 특별방송

- HCA, 엘카르니틴 알로에 전잎 등 3가지 핵심 원료 배합으로 나잇살 다이어트 효과

- 31일 오전 7시50분, 홈앤쇼핑서 한국인 나잇살 잡기 프로젝트 특별 방송 진행

뉴스 제공
LG생명과학
2015-05-28 09:07
서울--(뉴스와이어)--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억제 및 식욕컨트롤, 지방산화촉진,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3중 복합 기능성 다이어트 프로그램 ‘쓰리컷 다이어트 14데이즈’를 오는 5월 31일(일) 오전 7시 50분 홈앤쇼핑 한국인 나잇살 잡기 프로젝트 특별 방송을 통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LG생명과학 리튠 ‘쓰리컷 다이어트 14데이즈’는 다이어트의 주요 고민인 탄수화물, 체지방, 배변의 개선을 돕는 3가지 핵심 원료를 배합해 그 효과를 높였으며 특히, 나이 들수록 빼기 힘든 나잇살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LG생명과학 리튠은 반복된 다이어트에도 빠지지 않는 나잇살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 제품을 3세트(6주분)로 구성 했으며 방송사상 최초로 일시불 최대 할인가 15만 8천원에 판매한다.

‘쓰리컷 다이어트 14데이즈’는 알약 타입 1포와 물에 타먹는 레몬맛 분말 타입 1포를 하루 한번씩 섭취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물병을 함께 증정한다.

특히 ‘쓰리컷 다이어트 14 데이즈’에 함유된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1등급 원료로,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고 식욕조절호르몬인 ‘렙틴(Leptin)’ 분비를 활성화 시킨다. 우리 몸 속에 렙틴 분비가 줄어 들면 기초 대사량이 떨어지고 배고픔 신호도 강해져 식욕 억제 조절 기능이 떨어지는데 HCA가 렙틴 분비를 도와 식욕 억제를 지속적으로 억제시켜주는 것이다.

함께 들어있는 엘카르니틴(L-carnitine)은 단백질에 들어있는 지방 분해 성분으로 지방 세포 분화및 지방산 산화를 촉진하는 ‘피파감마’를 조절해 이미 축적된 체지방 감소를 도와 준다. 또, 지방 축적은 억제하고 지방 연소를 증가시켜 줘 다이어트가 잘되는 체질이 되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시 겪을 수 있는 변비 등의 문제를 해결해주는 알로에 전잎 성분도 함유 되어 원활한 배변 활동을 유지 할 수 있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나잇살은 방치할 경우 중년의 건강에 위협이 되기도 하는데 쉽게 빠지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고민 하는 부분"이라며 “쓰리컷 다이어트 14데이즈는 식욕 억제 호르몬 분비를 돕고 체지방 분해, 지방 세포 수와 지방 세포 크기를 줄여주는 데 필요한 핵심 원료들을 모두 담았기에 나잇살을 고민하는 다이어트 고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방송에는 “유자식 상팔자”등 활발히 방송 활동 중인 조민희씨도 출연해 최근 6kg 감량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쓰리컷 다이어트 14데이즈’의 제품 정보는 홈앤쇼핑(www.hns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리튠 고객상담실(080-2468-080)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lgls.co.kr

연락처

LG생명과학
총무팀
과장 김혁
02-3773-77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