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리튠, ‘쓰리컷 다이어트 14 데이즈’ 현대홈쇼핑서 여름 맞이 파격 특가 방송

- HCA, 엘카르니틴, 알로에 전잎 등 3가지 핵심 원료 배합으로 3중 나잇살 다이어트 효과

- 21일(목) 낮 12시40분, 현대홈쇼핑에서 여름 맞이 특가 방송 진행

뉴스 제공
LG생명과학
2015-05-21 09:37
서울--(뉴스와이어)--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억제 및 식욕 컨트롤, 지방산화 촉진, 원활한 배변활동을 돕는 3중 복합 기능성 다이어트 프로그램 ‘쓰리컷 다이어트 14 데이즈’를 21일(목) 낮 12시 40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LG생명과학 리튠 ‘쓰리컷 다이어트 14 데이즈’는 다이어트의 주요 고민인 탄수화물, 체지방, 배변의 개선을 돕는 3가지 핵심 원료를 배합해 그 효과를 높였으며 특히, 나이 들수록 빼기 힘든 나잇살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리튠은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을 대비해 이 제품을 8주 분으로 구성하여 방송사상 최다 구성, 최저가인 16만 8천원에 판매한다.

‘쓰리컷 다이어트 14 데이즈’에 함유된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는 식약처에서 인정한 1등급 원료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를 도와주는 것은 물론 식욕 억제를 도와주는 호르몬 ‘렙틴(Leptin)’ 분비를 도와주는 핵심 원료다. 우리 몸 속에 렙틴 분비가 줄어들면 기초 대사량이 떨어지고 배고픔 신호도 강해져 식욕 억제 조절 기능이 떨어지는데 HCA가 렙틴 분비를 도와 식욕 억제를 지속적으로 도와줄 수 있다.

함께 들어있는 엘카르니틴(L-carnitine)은 단백질에 들어있는 지방 분해 성분으로 지방 세포의 분화를 촉진하고, 지방산의 산화를 촉진하는 ‘피파감마’를 조절해 체지방 감소를 도와준다. 엘카르니틴은 지방 축적은 억제하고 지방 연소는 증가시켜 줘, 다이어트가 잘 되는 체질이 되도록 돕는 핵심적인 성분이다. 하지만 이 원료는 나이가 들수록 체내에서 그 함유량이 감소하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지속적으로 섭취해줘야 하며, 일반적인 식품으로는 충분한 양의 섭취가 쉽지 않아 전문가들은 건강기능식품으로의 섭취도 권장하고 있다.

‘알로에 전잎’은 원활한 배변 활동을 도와주는 중요한 핵심 원료 중 하나로, 다이어트 시 겪을 수 있는 변비 등의 문제를 해결하고 원활한 배변활동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LG생명과학 리튠은 21일(목) 낮 12시 40분부터 ‘쓰리컷 다이어트 14 데이즈’의 현대홈쇼핑 여름 맞이 특가 방송을 진행하며, 이날 방송에서는 ‘쓰리컷 다이어트 14 데이즈’ 8주분을 방송 사상 최저가인 16만 8천원에 판매한다. ‘쓰리컷 다이어트 14 데이즈’는 하루에 알약 타입 1포와 물에 타먹는 레몬맛 분말 타입 1포를 섭취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물병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물병을 사은품으로 함께 구성했다. “유자식 상팔자”등을 통해 활발히 방송 활동 중인 조민희씨도 출연해 최근 6kg 감량된 모습을 공개할 예정이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여름, 노출에 대비해 적극적으로 몸매 관리를 시도하는 고객들이 늘어나 ‘쓰리컷 다이어트 14 데이즈’ 특가 방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식욕 억제 호르몬 분비를 돕고 체지방 분해, 지방 세포 수와 지방 세포 크기를 줄여주는 데 필요한 핵심 원료들을 모두 담았기에 나잇살 때문에 고민하는 다이어트 고객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쓰리컷 다이어트 14 데이즈’의 제품 정보는 현대홈쇼핑(hwww.hyundaih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리튠 고객상담실(080-2468-080)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lgls.co.kr

연락처

LG생명과학
총무팀
과장 김혁
02-3773-77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