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patech, 고속 Capture-To-Disk 플랫폼 발표

- 네트워크 관리 및 보안 솔루션 출시 시간 가속화를 위한 뛰어난 플랫폼 Pandion 소개

뉴스 제공
나파테크에이에스
2015-05-19 09:00
코펜하겐--(뉴스와이어)--Napatech가 빠른 장비 개발을 위한 사전 통합 및 사전 테스트된 플랫폼인 Pandion의 출시를 발표했다.

Pandion은 네트워크 데이터의 실시간 캡쳐 엔진으로, 인덱싱 및 검색을 위해 업계 표준 버클리패킷필터(BPF)를 사용하여 빠르고 안정적이며 설치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한 Capture-to-disk 가속화 플랫폼이다. 자세한 정보는 Napatech 홈페이지 solutions.napatech.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andion은 장비 개발업체의 시장 출시 시간을 가속화하도록 설계되어 독립형 솔루션으로 사용되거나 RESTful API 및 업계 표준 PCAP을 사용하여 고객이 독자적인 분석 소프트웨어를 추가할 수도 있다.

필수 유망 기술 - Forrester가 발표한 현재부터 2020년까지의 유망 기술 목록에서 “혁신을 실현하고 디지털 경쟁의 흐름에 대응하려는 조직의 참여와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최신 기술”로서 “소프트웨어 가속화 플랫폼”을 선정했다.

Capture-to-disk, 고속 네트워크 분석에 필수적인 기능 - 네트워크에서 발생하고 있는 상황에 대한 심층적인 실시간 분석이 가능하지 않을 때도 있다. Pandion은 일어나고 있는 상황을 실제와 같이 재현할 수 있는 리플레이 기능을 탑재하여 사후 더욱 철저한 분석을 수행할 수 있다.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솔루션 - Napatech는 고객 피드백을 기반으로 특정 분석이 필요한 상황에 대응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 개발이 가능한 안정적인 고성능 플랫폼을 개발했다.

성능 문제를 해결 - 통신, 금융 서비스, 인프라 및 방어 분야에서부터 기업 관리 분야에 이르기까지 보안 침해의 원인을 감지하거나 이례적인 동작을 감지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정상적인 네트워크 동작 프로파일을 구축하기 위해 Capture to disk 기술을 사용한다. Pandion은 20Gbps 속도, 28TB 메모리 또는 40Gbps 속도, 56TB 메모리의 두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향후 100Gbps 모델을 제공할 예정이다.

Napatech의 CTO Peter Ekner는 “Pandion은 진정으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솔루션이다. OEM 고객의 Capture-to-disk 솔루션에 대한 주요 부가 가치는 분석 소프트웨어에 있고, 당사는 OEM 고객의 부가가치 창출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프트웨어와 쉽게 통합할 수 있는 강력한 사전 구성 플랫폼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소프트웨어 혁신에 집중하는 동시에 최종 제품을 훨씬 더 빨리 출시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Pandion이 고객에게 제공할 기회와 그 기회를 통해 당사에게 또 어떤 기회가 오게 될지 정말 기대된다”고 밝혔다.

2015년 5월 27-30일 코엑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World IT Show 부스 B홀 BC124에서 Napatech Pandion의 데모를 확인할 수 있다.

Napatech(OSE: NAPA)는 네트워크 관리 및 보안 애플리케이션 가속화의 글로벌 리더이다. 데이터 용량이 증가하고 복잡해지면서, 네트워크 관리 및 보안 애플리케이션이 제 기능을 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크 속도보다 데이터를 처리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이 한발 앞서야 한다. Napatech는 가장 요구가 까다로운 금융, 통신, 기업 및 정부 네트워크에서도 이를 가능하게 한다. 현재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Napatech는 고객이 관리하고 보호해야 하는 네트워크보다 더 빠르게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게 한다.

장래 예측관련 정보에 대한 면책사항
본 보도 자료는 장래 예측 관련 문구를 포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기재된 장래 예측 관련 문구는 오직 예측일 뿐이며, 실제로 장래 발생할 사건이나 다양한 요인, 특히 비즈니스 및 경제적 상황, 네트워크 산업의 성장 추세, 당사의 고객 시장 및 다양한 지역, 세계 경제 상황 및 지정학적 불확실성, 기타 거시 경제 요인 그리고 Napatech의 보고서에 기재된 기타 위험 요인에 의해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다는 점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보도 자료에 기재된 장래 예측 관련 문구는 Napatech가 현재 가진 제한적 정보에 기초한 것으로 변경될 가능성이 있으며, Napatech는 변경된 정보를 반드시 업데이트해야 할 의무가 없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Napatech 홈페이지 www.napatech.com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solutions.napatech.com/ko

웹사이트: http://www.napatech.com/ko

연락처

나파테크에이에스
Kim Dearborn
+1 831-440-24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