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리튠 오메가 트리플 더블업’ 이마트 특별전

- 오메가 트리플 더블업, 하루 한 알로 오메가3, 비타민, 미네랄 섭취 가능

- 20일(수)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4개월분 선물 세트 특별 할인가에 판매

뉴스 제공
LG생명과학
2015-05-14 09:56
서울--(뉴스와이어)--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오는 5월 20일(수)까지 이마트 전 매장에서 오메가3, 비타민, 미네랄 등 영양소를 한 캡슐에 담은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리튠 오메가 트리플 더블업’ 특별전을 실시한다.

전국 이마트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실시하는 이번 특별전은 스승의 날과 부부의 날 등 5월 기념일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적의 건강 제품 선물을 할 수 있도록 ‘리튠 오메가 트리플 더블업’을 4개월 분 세트와 쇼핑백으로 구성하여 특별 할인가인 34,200원에 판매한다.

‘리튠 오메가 트리플 더블업’은 스테디셀러인 ‘오메가 트리플 액티브’를 하루 1캡슐로 오메가3와 비타민 12종, 미네랄 7종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해 리뉴얼한 제품이다. 여기에는 비타민B군 8종과 비타민D가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권장 섭취 기준 대비 100%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C, 코엔자임Q10, 해조칼슘, 마그네슘, 아미노산 등을 부원료로 첨가해 지친 현대인의 에너지 활력 보충에 도움을 준다.

‘리튠 오메가 트리플 더블업’의 주원료인 오메가3는 세계 3대 정제어유 제조사인 노르웨이 EPAX社의 독자적인 정제 기술인 엑스트라 퓨리피케이션 스텝(EXTRA PURIFICATION STEP)으로 정제한 프리미엄 오메가3 원료만을 담았다. 이 오메가3 원료는 먹이사슬 하위의 작은 어종(엔초비)에서만 추출한 오메가3를 사용해 중금속 축적 위험이 없으며,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EPA와 DHA가 507mg 함유돼 있다.

특히 오메가3가 위에서 붕해 되는 것을 막고 장에서 소화 흡수 될 수 있도록 장용성 캡슐을 적용해 오메가3의 기능성분(DHA+EPA)이 혈액에 좀더 오랜 시간 흡수 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소화 시 어취가 발생하지 않는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리튠 오메가 트리플 더블업’은 하루 1캡슐로 오메가3, 멀티비타민, 멀티미네랄을 모두 섭취할 수 있는 3in1 제품이라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제품”이라며, “가까운 이마트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마운 분들께 건강을 선물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리튠 오메가 트리플 더블업’의 제품 정보는 이마트 온라인몰(http://emart.ssg.com),과 리튠 온라인몰(www.retu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리튠 고객 상담실(080-2468-080)을 통해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lgls.co.kr

연락처

LG생명과학
총무팀
과장 김혁
02-3773-77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