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츠 코리아, 16주년 기념 50개 인기 브랜드 최대 16% 캐시백 제공

− 19 일까지 50개 인기 브랜드 최대 16% 캐시백 제공 이벤트 진행

− 보너스 캐시백 추첨 이벤트와 배송대행사 캐시백 이벤트로 더욱 풍성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이베이츠
2015-05-12 09:19
샌프란시스코--(뉴스와이어)--전 세계 1위 온라인 캐시백 웹사이트 이베이츠 (EBATES, www.ebates.kr)는 창사 16주년을 맞아 50개 인기 브랜드를 선정, 최대 16%의 캐시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는 메이시스(Macy's)와 백컨트리(Backcountry) 등 해외 직구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50개 대표 브랜드가 참여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백컨트리(Backcountry), 레베카밍코프(Rebecca Minkoff), 이백스(eBags), 라코스테(Lacoste) 등은 16%의 캐시백을, 빌레로이 앤 보흐(Villeroy and Boch), 지앤씨(GNC) 등은 10%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추첨을 통한 추가 캐시백 증정 이벤트와 배송대행사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내 이벤트 참여 브랜드에서 250 달러 이상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발, 16달러의 보너스 캐시백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지니집, 이하넥스, 포스트베이, 위메프박스, 아이포터 등 이베이츠 코리아에 입점해있는 배송대행사를 이용할 경우 최대 10%까지 높아진 캐시백률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배송대행사들의 캐시백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ebates.kr/16th-shipper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츠 코리아는 2013년 10월, 한국 웹사이트를 공식 런칭하고 해외직구족들에게 캐시백 뿐 아니라 해외직구에 유용한 각종 정보를 제공해왔다. 트렌드에 맞는 기획전이나 실시간 세일정보, 추가 캐시백 이벤트, 배송대행지 캐시백 지급 등 실질적인 혜택과 정보를 빠르게 전달하며 ‘해외직구를 위한 포털’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이베이츠 임수진 이사는 “지난 16년간 미국에서 서비스를 제공해온 이베이츠는 2013년,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한 후 매월 두 자리수의 빠른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국내 해외직구 트렌드를 선도해왔다”며, “창사 16주년을 맞아 마련한 50개 브랜드 추가 캐시백 이벤트와 보너스 캐시백 추첨 이벤트, 배송대행사 캐시백 이벤트 등 다채로운 고객감사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이베이츠 고객들이 여러 혜택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16주년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ebates.kr/16th-anniversary 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ebates.kr

연락처

이베이츠 홍보대행
호프만에이전시
김잔디 대리
02-737-294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