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앤파이, 제10회 중국 이우 문화상품교역회 참가

- 2차 저작물 제작을 위한 폭넓은 계기 마련

- 세계를 향한 독자적인 행보에 관계자들의 관심과 주목받아

뉴스 제공
아카이브팩토리
2015-05-08 11:48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콘텐츠 제작 전문 회사 아카이브 팩토리(www.archivefactory.co.kr)가 개발, 운영하고 있는 웹툰·웹소설 서비스인 허니앤파이(www.honeynpie.com)가 중국 이우 2015 문화상품교역회에 참가하여 2차 저작물 제작을 위한 폭넓은 계기를 마련했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한 이우 문화상품교역회는 중국 최대의 문화예술 상품 관련 박람회로 게임, 애니메이션, 만화뿐 아니라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의 창작물과 디자인, 각종 공예품과 예술품 등이 전시되고 판매가 이루어지는 행사로 지난 4월 2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었다.

한국만화영상진흥원(www.komacon.kr)이 주관하는 ‘한국만화홍보관’에 레진코믹스의 레진엔터테인먼트, 마일랜드, 드림컴어스 등과 함께 참가한 허니앤파이는 드넓은 중국시장에 자사의 웹툰과 캐릭터를 소개하면서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한 발걸음에 힘을 실었다.

중국 최초의 웹툰 플랫폼 U17(www.u17.com)과 독자적으로 콘텐츠 제휴 협약을 맺고 자사의 웹툰을 수출한 허니앤파이가 이번 교역회 참가를 통해 어떤 결과를 가져오게 될지 업계 관계자들의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고 있다.

아카이브 팩토리 소개
아카이브 팩토리는 2009년 설립된 디지털 콘텐츠 제작 전문 회사이다. 사람을 위하고 사람을 생각하는 그 따스한 마음을 담아 가장 효율적이고 최적화된 디지털 콘텐츠를 만들고 있다.

허니앤파이 소개
허니앤파이는 2014년 7월 아카이브 팩토리가 그동안 축적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시작한 웹툰 & 웹소설 서비스 플랫폼이다. 합리적인 소비를 통한 건전한 문화생태계를 만들어 나가는 것을 목표로 사용자와 창작자 모두를 만족시키는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허니앤파이: http://www.honeynpie.com

웹사이트: http://www.archivefactory.co.kr

연락처

아카이브 팩토리
장상우
031-907-3408
이메일 보내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