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리튠 ‘오메가 트리플파워업’ NS홈쇼핑서 가정의 달 파격 특가 방송

- 하루 1캡슐로 오메가3, 비타민 12종, 미네랄 7종 동시에 섭취 가능

- 29일(수) 오전 6시35분, NS홈쇼핑에서 가정의 달 기념 파격 특가 방송 진행

뉴스 제공
LG생명과학
2015-04-28 10:30
서울--(뉴스와이어)--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오메가3, 비타민, 미네랄 영양소를 황금 비율로 배합한 복합 기능성 건강기능식품 ‘오메가 트리플파워업’을 29일(수) 오전 6시 35분 NS홈쇼핑을 통해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오메가 트리플파워업’은 고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 ‘오메가 트리플 액티브’를 업그레이드해 리뉴얼한 3세대 제품이다. LG생명과학 리튠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이 제품을 16개월분으로 구성하여 가정의 달 기념 파격 특가로 방송사상 최저가인 9만 9천원에 판매한다.

‘오메가 트리플파워업’은 하루 1캡슐로 오메가3와 비타민 12종, 미네랄 7종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어 혈행 개선 및 지친 현대인의 에너지 활력 보충을 돕는 제품이며, 특히 비타민B군과 비타민D가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권장 섭취 기준 대비 100% 함유돼 있다. 또한 칼슘, 철분, 마그네슘, 비타민C를 비롯하여 유산균, 코엔자임Q10, 아미노산 등 40여종의 보조 성분이 들어있다.

‘오메가 트리플파워업’의 주원료인 오메가3는 맑고 깨끗한 노르웨이 EPAX社의 독자적인 정제 기술인 엑스트라 퓨리피케이션 스텝(EXTRA PURIFICATION STEP)으로 정제해 국제 오메가3 원료 인증기관(IFOS)에서 최고 등급(5-Star)을 받은 오메가3 원료(엔초비)이며, 혈행 개선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EPA와 DHA가 507mg 함유돼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오메가3가 위에서 분해되지 않고 장에서 소화흡수가 될 수 있도록 장용성 캡슐을 적용하여 오메가3의 기능 성분(DHA+EPA)이 혈액에 좀더 오랜 시간 흡수 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소화 시 어취가 발생하지 않는다.

LG생명과학 리튠은 29일(수) 오전 6시 35분부터 ‘오메가 트리플파워업’의 NS 홈쇼핑 가정의 달 기념 파격 특가 방송을 진행하며, 이날 방송에서는 ‘오메가 트리플파워업’ 8박스(16개월분)를 방송 사상 최저가인 9만 9천원에 판매한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오메가 트리플파워업’은 바쁜 현대인을 위해 영양 균형 및 원료 함량을 업그레이드한 똑똑한 영양제”라며 “가정의 달 기념으로 NS홈쇼핑을 통해 파격 특가는 물론 특별 구성된 선물포장패키지와 쇼핑백도 함께 제공하는 만큼 어버이날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오메가 트리플파워업’의 제품 정보는 NS홈쇼핑(www.ns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리튠 고객상담실(080-2468-080)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lgls.co.kr

연락처

LG생명과학
총무팀
과장 김혁
02-3773-77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