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네이버 파워컨텐츠 광고와 파워콘텐츠 마케팅 세미나’ 개최

- 구매 전환율, 클릭율 높이는 잘 팔리는 콘텐츠 만드는 고급 노하우 공개

2015-04-19 09:04
서울--(뉴스와이어)--사단법인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는 30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총 2시간에 거쳐, 소상공인진흥원 서울교육센터에서 네이버 파워컨텐츠 유료화 광고에 따른 전략 마련을 위해 ‘네이버 파워컨텐츠 광고와 파워콘텐츠 마케팅 세미나’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는 국내 최초 파워콘텐츠 글쓰기 교육을 운영한 이광성 강사를 초빙하여 네이버 파워컨텐츠 광고 전략에 대한 방향성은 물론, 검색 트렌드에 따른 잘 팔리는 파워콘텐츠 마케팅 전략까지 잡아 볼 계획이다.

국내 유일의 마케팅지도사 양성기관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에서 그동안 자영업자, 소상공인을 위한 실질적인 마케팅 지원을 위해 각종 교육을 실시했던 만큼, 이번 세미나도 큰 성황을 이룰 것으로 예상된다.

본 세미나의 주요 주제는 ▲네이버 파워컨텐츠 상품의 이해와 활용 ▲향후 변경되는 네이버 트렌드와 주의사항 ▲파워콘텐츠 마케팅 가이드로 5년간의 네이버 트렌드 분석 데이터를 통해 가장 최적화 된 ‘네이버 파워컨텐츠 광고’ 및 ‘파워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파헤친다.

국내 유일의 파워콘텐츠 마케팅 전문 학습 솔루션을 보유한 이광성 강사의 강의인 만큼 콘텐츠에 집중된 내실있는 강의가 이루어 질 것으로 예상된다.

세미나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가 ▲네이버 파워컨텐츠 광고를 실제로 해보려고 준비 중인 분 ▲검색광고를 해본 경험을 토대로 광고효율을 높이려는 분 ▲아직까지도 구닥다리 리브라에 매달려서 돈 낭비 중인 분 ▲네이버 블로그가 현재 저품질인 분 ▲이제부터는 트렌드에 뒤쳐진 마케팅을 하고 싶지 않은 분들에게 꼭 필요한 특강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중소기업통합센터 카페(http://cafe.naver.com/reallogger/75692)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있으며, 4월29일까지 선착순 30명에 한해 특강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소개
(사)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는 소상공인만을 위한 실질적이고 현장 적용 가능한 마케팅 노하우를 학습하는 비즈노성공실천회가 비영리법인으로 발전하여 2009년 사단법인으로 결성되었습니다. 자본과 인재,시설 부족으로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들에게 저비용의 마케팅 노하우를 전수하여 수많은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기업성장의 기본 요소인 이익의 근원이 되는 고객 확보 활동을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척박한 국내 소상공인 교육 부문의 발전을 선도해 오고 있습니다. 주요사업으로 소상공인 마케팅 교육과 마케팅 지도사 양성,소상공인 마케팅 홍보지 발행 업무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특강공지: http://cafe.naver.com/reallogger/75692
특강신청: http://me2.do/xiQMWRe4

웹사이트: http://www.sbma.or.kr

연락처

한국소상공인마케팅협회
허성용 사무총장
02-2263-30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