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테릭스, 도봉산점 리뉴얼 오픈

- 국내 아크테릭스 브랜드 스토어 가운데 가장 큰 규모

- 쾌적한 쇼핑 환경은 물론 고객 쉼터까지 제공

-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넬슨스포츠
2015-04-17 08:40
서울--(뉴스와이어)--캐나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크테릭스가 4월 18일(금) 도봉산점을 확장 리뉴얼 오픈했다.

230㎡ 크기 2층 매장인 도봉산점은 국내 아크테릭스 브랜드 스토어 가운데 가장 큰 규모로, 도봉산 선인봉 자락 아래 만남의 광장 맞은 편에 위치해 있다. 기존에 비해 2배 넓어진 매장 1층은 쇼핑 공간은 넓히고 고객 동선은 최적화해 쾌적한 쇼핑 환경을 마련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에는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아크테릭스의 브랜드 철학이 곳곳에 담겨 있다.

최근 첫 출시된 풋웨어 제품들을 비롯해 의류, 배낭, 모자 및 악세사리 등 2015 S/S 신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전문 아웃도어 제품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캐주얼한 시티 아웃도어 제품들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매장 2층은 이월 상품 위주의 아울렛 코너와 함께 별도의 고객 휴게 공간도 마련됐다. 이에 대해 아크테릭스 관계자는 “등산객 유동인구가 많은 등산로 입구에 위치한 매장 특성을 살렸다”라며 “단순히 쇼핑을 위한 공간이 아닌, 등산을 마치고 내려온 고객분들이 커피 한잔과 함께 휴식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사랑방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4월 18일과 19일 양일간 리뉴얼오픈을 기념해 도봉산점 단독 10% 특별 SALE이 실시되며, 5월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선착순 100명씩 도봉산점을 방문해 신규 멤버십에 가입한 회원에게는 아크테릭스 1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아울러 5월 10일까지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이 증정되며, 도봉산점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어 별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린 고객에게도 다양한 선물이 제공된다.

문의: 아크테릭스 도봉산점 02-955-0707

http://www.arcteryx.co.kr

웹사이트: http://www.nelson.co.kr

연락처

넬슨스포츠
마케팅팀
전성호 대리
1644-1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