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 ‘리튠 비타민B 컴플렉스’ 출시

- ‘리튠 비타민B 컴플렉스’, 비타민B군 8종 고함량 함유는 물론 타우린, 매실, 옥타코사놀 등 함유

- 비타민B군 8종 모두 중국산, 일본산 원료는 배제하고 프리미엄 원료만을 사용

뉴스 제공
LG생명과학
2015-04-16 10:55
서울--(뉴스와이어)--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리튠(re:tune)이 지치고 피로한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B군 8종 모두를 고함량으로 담은 비타민B 복합제 ‘리튠 비타민B 컴플렉스’를 16일 출시했다.

비타민B군은 세포대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는 수용성 비타민들로 우리 몸에 에너지 활력을 제공하는 영양소다. 특히, 스트레스가 많은 현대인에게는 비타민B군이 필수적이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부신에서 코티졸과 아드레날린을 분비하는데, 스트레스가 많아 이 호르몬들이 지속적으로 분비되면 체내 비타민B를 다량 소모한다. 때문에 체내 비타민B군이 부족하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하다. 비타민B군은 체내에 축적되지 않고 모두 배출되기 때문에 음식이나 건강기능식품 섭취를 통해 보충해야 한다.

‘리튠 비타민B 컴플렉스’는 비타민B군 8종 모두를 고함량으로 채웠다. 1일 섭취 기준 대비 비타민B1(티아민) 4167%, 비타민B2(리보플라빈) 3571%, 비타민B3(나이아신) 200%, 비타민B5(판토텐산) 2000%, 비타민B6(피리독신) 4000%, 비타민B7(비오틴) 2000%, 비타민B9(엽산) 100%, 비타민B12(코발라민) 2500%로 비타민B군을 고함량으로 함유해 빠른 피로 회복과 에너지 활력을 도와준다.

‘리튠 비타민B 컴플렉스’는 비타민B군 8종 모두를 중국산과 일본산 원료 사용은 배제하고, 프리미엄 원료로만 엄선해 담았다. 또한 아미노산의 일종인 타우린, 비타민과 무기질 등이 풍부하게 함유된 매실, 에너지 대사에 필수적인 옥타코사놀 등 에너지 활력을 도와주는 보조 성분도 풍부하게 함유했다.

LG생명과학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미국, 유럽 등 선진국에서는 멀티비타민 섭취 이외에 본인의 건강 상태에 따라 비타민B 복합제, 비타민C, 비타민D 등을 추가로 섭취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과로나 스트레스로 지치고 피로한 사람들이나 음주와 흡연을 많이 하는 성인들, 운동량이 많은 운동 선수 등은 일반인보다 비타민B를 다량 소모하기 때문에 고함량 비타민B 복합제를 섭취하면 좋다”고 말했다.

‘리튠 비타민B 컴플렉스’는 하루 1정을 물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하면 되고, 1개월분 제품의 가격은 2만원이다. ‘리튠 비타민B 컴플렉스’는 리튠 온라인몰(www.retune.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리튠 고객 상담실(080-2468-080)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리튠(re:tune) 브랜드 소개
리튠(re:tune)은 사람과 건강을 연구하는 바이오컴퍼니 LG생명과학의 노하우를 담은 전문적이고 진정성 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리튠은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꼭 필요한 영양소를 과학적으로 배합한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다시’를 뜻하는 ‘re’와 ‘조율하다’를 뜻하는 ‘tune’의 합성어인 리튠(re:tune)의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건강 밸런스를 다시 조율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ls.co.kr

연락처

LG생명과학 총무팀
과장 김혁
02-3773-77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