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외계인 운동화 ‘에일리언 시리즈’ 재입고

- 외계인 콘셉트의 독특한 스타일로 10~20대 학생들 사이에서 뜨거운 인기

-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화이트&블랙 세련된 컬러로 놈코어 패션 연출 완성

뉴스 제공
LS네트웍스 코스피 000680
2015-04-13 14:32
서울--(뉴스와이어)--LS네트웍스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www.prospecs.com)가 10~20대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은 ‘에일리언 시리즈’ FL 2 모델이 재입고 된다고 밝혔다.

학생들 사이에서 ‘외계인 운동화’로 불리는 프로스펙스의 ‘에일리언 시리즈’ FL 2 모델은 외계인을 콘셉트로 디자인된 독특하고 개성 있는 스타일에 대세 컬러인 화이트 앤 블랙의 심플한 멋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외계인의 발을 모티브로 제작된 중창(미드솔) 측면 디자인과 우주선, 별, 외계인 얼굴 등 신발 곳곳의 재미있는 디테일이 특징이며, 40mm(270 사이즈 기준) 높이의 C.M.EVA 미드솔은 편안한 착화감과 더불어 뛰어난 쿠셔닝 및 키높이 효과까지 제공한다.

스포티한 캐주얼 룩은 물론, 블랙 정장 팬츠와 같은 클래식한 패션까지 모두 잘 어울리는 FL 2 모델은 2015년 트렌드의 중심인 놈코어 패션 연출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10만 4천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에 재입고된 ‘에일리언 시리즈’ FL 2 모델은 출시와 함께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제품”이라면서 “FL 2 모델의 인기에 힘입어 동일한 디자인에 블랙과 화이트의 컬러 반전 버전인 FL 3 모델도 최근 함께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lsnetworks.co.kr

연락처

LS네트웍스
김민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