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펜 포마드 출시

- 한국형 ‘그라펜 포마드 스타일링제품’ 인기

- 올봄 트렌디한 남성을 위한 머스트 해브아이템 ‘그라펜 포마드’ 출시

- 올봄, 남성을 위한 필수 아이템 ‘그라펜 포마드’ 인기

뉴스 제공
세이션
2015-04-08 09:47
서울--(뉴스와이어)--최근 트렌디한 남성 사이에서 ‘포마드 스타일’이 핫한 헤어스타일로 급부상하고 있다.

드라마 속 남성 스타들의 사랑을 받으며 2014년 트렌드로 떠오른 ‘포마드헤어’는 머리카락에 바르는 점성 있는 향유인 포마드에서 명칭이 유래했으며,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비교적 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여 젊은 남성들 사이에서 각광 받고 있다.

멋스러운 포마드헤어 연출을 위해서는 어떤 헤어스타일링제품을 사용하느냐가 매우 중요하다.

미국산 포마드 또는 해외산 포마드의 경우 잘못 사용하면 번들거림이 심하고, 머리카락이 부자연스럽게 고정돼어 우스꽝스럽게 연출되거나, 기름져 보이기도 한다.

반면 이를 보완한 한국인 머릿결에 맞는 국내산 포마드 왁스가 우수한 기능으로 새롭게 출시되어 남성들의 주목도를 높이고 있다.

남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국내산 포마드는 ‘그라펜’ 제품으로 해외 포마드 보다 강력한 세팅력을 발휘하면서도 수성 포마드 제품으로 세정력이 우수하다.

또한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헤어스타일을 연출가능하며, 부담스럽지 않은 광택으로 동양인의 모발 특성에 최적화되어 제작됐다.

바오밥나무씨오일과 23가지 천연 추출물 함유 되어 민감한 두피와 모발을 가진 남성들이 사용하여도 무관하며, 촉촉하고 부드러운 머릿결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더불어 은은하면서도 남성스러운 향으로 제작되어 사용시 더욱 매력 넘치는 남성으로 만들어준다.

국내산 그라펜 포마드는 그라펜 공식 온라인몰(www.grafen.co.kr)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그라펜 포마드 제품 판매가는 18,900원(소비자 판매가)이다.

웹사이트: http://www.xation.co.kr

연락처

재영비즈 홍보대행 디마코
한희수
02-6093-9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