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리빙, 결혼시즌·불경기에 맞춘 절약형 혼수냄비 세트 출시

뉴스 제공
나노리빙
2015-04-02 16:41
서울--(뉴스와이어)--주식회사 나노리빙이 결혼시즌·불경기에 맞춘 절약형 혼수냄비 세트를 출시했다.

바야흐로 날씨가 좋은 본격적인 결혼시즌이다. 결혼을 하게 되면 어느 신혼부부나 주방기구인 일반냄비, 압력냄비, 밀폐용기, 코펠용기 등 가정에 필요한 제품을 한꺼번에 마련하고 싶어한다.

이 주방기구들은 좋은 제품은 가격도 만만치 않아 요즈음 같은 불경기에 급한 것은 먼저, 덜 급한 것은 살아가면서 순차적으로 장만해야 하는 고민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주식회사 나노리빙은 냄비 하나를 사면 위 고민을 한꺼번에 해결하는 신개념 ‘네모락냄비’를 만들었다. 네모락 냄비는 냄비를 네모지게 만들고 양손잡이와 뚜껑손잡이를 움직여서 잠그기도 하고 한 손으로 들 수 있도록 하여 일반 냄비는 물론 밀폐용기, 코펠용기, 압력냄비 기능이 모두 가능하도록 한 것이다.

작년도 중순경에 ‘미들형(2.8리터)’을 내놓았는데, 소비자들의 반응이 너무 좋고 조금 더 큰 냄비가 필요하다는 요구에 부응하여 금년 초부터 점보형(4.75리터)을 개발하여 미들형과 함께 세트를 구성, 혼인 시즌인 4월 초부터 이마트 전 지점에서 판매하고 있다.

주식회사 나노리빙 김우표 대표는 “네모락냄비는 구입할 때도 네가지 용기를 한꺼번에 사는 효과가 있어서 돈을 절약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남은 음식을 다른 용기에 옮겨 담지 않고 그대로 보관을 할 수 있는 것“이라며 ”시간 절약은 물론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고, 설거지가 줄어 세제와 물을 덜 쓰는 보이지 않는 절약 효과가 더 크다”고 말했다.

연락처

나노리빙
김우표 대표이사
02-2612-5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