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렉스, ‘듀렉스 랩’ 구성… 디지털 모바일 시장 진출

- 美 애플리케이션 업체 사이렌 모바일과 제휴, 연인 간의 친밀도 증진, 정서적 교감을 돕는 모바일 앱을 개발하고자 ‘듀렉스 랩’ 구성

- 디지털, 소셜 미디어 시대를 맞아 보다 만족스러운 성생활을 위한 모바일 기술과의 접목

뉴스 제공
옥시레킷벤키저
2015-03-05 14:06
서울--(뉴스와이어)--한국 및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 콘돔 브랜드 듀렉스가 디지털 모바일 시장에 진출, 최초로 스마트폰을 통한 섹슈얼 웰빙 증진을 꾀하고자 ‘듀렉스 랩’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듀렉스는 미국의 소셜 데이팅 애플리케이션업체 ‘사이렌 모바일’과 제휴를 맺고 자체 연구팀인 ‘듀렉스 랩(Durexlabs)’을 구성, 디지털 모바일 시장에 진출한다.

리처드 아놀드(Richard Arnold) 듀렉스 연구개발 부문 이사는 “모바일 기기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고, 모바일 기술이 일상과 뗄 수 없는 요소로 자리 잡은 만큼 듀렉스 자체 시장조사에서도 성생활과 새로운 기술의 결합을 희망하는 소비자가 많은 것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듀렉스 랩’은 첫 프로젝트로 ‘성생활의 자극을 극대화하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중이라고 밝혔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성관계에서 더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돕고자 고안되었다. 수십 년 동안 자극과 흥분에 대해 연구해 온 듀렉스의 연구 성과가 모바일 기술과 만나 어떤 결과를 불러올 지 주목된다.

듀렉스와 협업한 사이렌 모바일의 수지 리(Susie Lee) 대표는 애플리케이션 사업에 뛰어들기 전 생화학자, 생물리학자, 시각예술가로 경력을 쌓았다. 다양한 분야에 전문성을 가진 수지 리 대표는 모바일 시대의 인간관계에 대한 통찰을 제공해 애플리케이션의 탄생에 크게 기여했다.

수지 리 대표는 “스마트폰의 확산으로 소셜 미디어와 데이팅 애플리케이션 등 모바일 기술이 대인관계 형성과 유지를 위한 효과적인 수단으로 기능하고 있다”며 “듀렉스 랩을 통해 개발한 기술이 성생활의 질 향상에 긍정적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듀렉스 랩의 포부를 밝혔다.

듀렉스는 세계적인 소비자 생활용품 기업 RB의 콘돔 브랜드로, 85년의 역사를 지닌 전 세계 판매 1위의 콘돔 브랜드이자, 콘돔, 바디 마사지젤, 디바이스 3가지 섹슈얼-웰빙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다(Nielsen, 2014). 듀렉스의 모든 라텍스 콘돔은 국제표준인 ‘ISO 천연 라텍스 콘돔 제조 및 품질기준’에 적합하게 생산되고 있으며, 우수한 착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더 좋은 향기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듀렉스는 콘돔 마켓의 글로벌 리더로서 항상 혁신을 시도해 왔다.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콘돔을 출시한 동시에, 여러 나라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광고를 집행했다. 또 인간의 성에 관련한 학문과 정책의 발전을 위해 지난 2005년부터 해마다 ‘글로벌 섹스 서베이’를 진행하고 있다. ‘양성평등 프로젝트’, ‘청년들을 위한 안전한 섹스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도 함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xy.co.kr

연락처

옥시레킷벤키저 홍보대행
오길비 PR
선병택 차장
02-513-1893
이메일 보내기

유다영 사원
02-513-15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