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patech, 업계 최초로 200G 솔루션 출시

- 10배 빠른 100G 네트워크 분석 과제 해결

뉴스 제공
나파테크에이에스
2015-02-25 13:50
코펜하겐--(뉴스와이어)--리치미디어 애플리케이션과 넘쳐나는 비디오 데이터의 폭발적 증가로 인해 통신 사업자들은 10G에서 100G로 10배 빠른 네트워크로의 전환이 불가피한 가운데, 이로 인해 과거에 경험하지 못한 10배속의 도전적 과제가 대두되고 있다.

10배속 네트워크의 분석 과제를 극복하기 위해 Napatech(OSE: NAPA)는 17일 업계 최초로 듀얼포트 100G 솔루션을 출시했다. 이 솔루션은 CPU사용률이 낮으면서 패킷 손실이 전혀 없는 완벽한 200G 패킷 캡처 성능을 보여준다. 듀얼 포트 100G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Napatech 홈페이지 http://www.napatech.com/ko/jepu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apatech의 200G 고성능 솔루션은 최신 서버 아키텍처가 가진 복잡성을 고려하여 설계 개발된 것으로, 기존에 걸림돌로 여겨진 잠재적 병목현상을 극복하고 있다.

독자적인 지능형 하드웨어 인터커넥트 - Napatech PCI-SIG® 준수 NT100E3-1-PTP 가속기 2개를 사용한 200G 솔루션은 2개의 가속기 간에 지능형 하드웨어 인터커넥터로 연결하여 200G 트래픽을 모니터링하는 경우에도 데이터가 효과적으로 교환되고 성능이 보장되도록 설계 되었다. 오는 3월에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Mobile World Congress에서 다음과 같은 기능을 시연할 예정이다.

- PCIe Gen3 인터페이스의 전송 속도에 맞춘 데이터 전달 기능
- 각 가속기를 각 NUMA 노드에 매핑시켜 데이터에 대한 로컬 캐시 액세스 보장
- 각 포트에서 수신된 데이터를 지능형 하드웨어 인터커넥트를 통해 해당 NUMA 노드에 전달하도록 완벽한 제어가 가능하고 높은 성능을 보장
- SPAN 및 TAP 환경 모두에서 다운스트림 및 업스트림 트래픽 모니터링이 가능
- 1G에서 100G까지 모든 솔루션에 Napatech Software Suite가 제공하는 공통 API를 통해 동일한 지능형 처리 기능의 사용이 가능

펌웨어 업그레이드로 항상 최신 기능 유지 - 200G 솔루션은 사전 구성 제품으로 제공된다. NT100E3-1-PTP 이전 버전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은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하여 새로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향후 예정된 업그레이드로 제공될 기능으로는 더욱 진화한 중복 제거 및 슬라이싱, 더 많은 필터링 기능, 보다 폭넓은 프로토콜 지원, 선택 가능한 헤더 정보를 바탕으로 한 플로우 정의 및 플로우 식별 기능, IP 리어셈블리 지원 등이 있다.

Napatech의 Henrik Brill Jensen CEO는 “데이터 성장 과제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가입자가 사용하는 서비스나 앱을 파악하는 데서 그치지 않고 사용자가 서비스나 앱을 언제 어디서 사용하는지 파악하려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사용자의 서비스나 앱 정보를 실시간으로 분석함으로써 사업자와 서비스 제공자는 솔루션을 맞춤화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당사는 전 세계 주요 네트워크 장비 제조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일원으로서 당사 R&D 팀은 경쟁업체보다 우위의 독자적인 기술로 고객이 데이터 성장 곡선에 한발 앞서갈 수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Mobile World Congress 2015에서 이번에 업계 최초의 기술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3월 2-5일 스페인 바로셀로나 Mobile World Congress - Napatech 부스 6K20

100 Gbps 네트워크 분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aster Than The Future in the 100G Er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apatech 회사소개
Napatech는 네트워크 관리 및 보안 애플리케이션 가속화의 글로벌 리더다. 데이터 용량이 증가하고 복잡해지면서, 네트워크 관리 및 보안 애플리케이션이 제 기능을 하기 위해서는 네트워크 속도보다 데이터를 처리하는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이 한발 앞서야 한다. Napatech는 가장 요구가 까다로운 금융, 통신, 기업 및 정부 네트워크에서도 이를 가능하게 한다. 현재에도 그리고 앞으로도 Napatech는 고객이 관리하고 보호해야 하는 네트워크보다 더 빠르게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수 있게 한다.

장래 예측관련 정보에 대한 면책사항
본 보도 자료는 장래 예측 관련 문구를 포함하는 경우가 있다. 기재된 장래 예측 관련 문구는 오직 예측일 뿐이며, 실제로 장래 발생할 사건이나 다양한 요인, 특히 비즈니스 및 경제적 상황, 네트워크 산업의 성장 추세, 당사의 고객 시장 및 다양한 지역, 세계 경제 상황 및 지정학적 불확실성, 기타 거시 경제 요인 그리고 Napatech의 보고서에 기재된 기타 위험 요인에 의해 결과와 크게 다를 수 있다는 점에 주의하길 바란다. 본 보도 자료에 기재된 장래 예측 관련 문구는 Napatech가 현재 가진 제한적 정보에 기초한 것으로 변경될 가능성이 있으며, Napatech는 변경된 정보를 반드시 업데이트해야 할 의무가 없다. 자세한 정보는 Napatech 홈페이지 www.napatech.com/ko 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투자자 관계
Niels Hobolt
+45 8853 7003
nh@napatech.com

한국지사 연락처
조대연
010-4850-4402
dc@napatech.com

http://www.napatech.com/ko/node/556

웹사이트: http://www.napatech.com/ko

연락처

Nadel Phelan
Kim Dearborn
+1 831 440 24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