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프리증권, 필리핀 기업 주식 리서치 서비스 제공을 위해 비피아이증권(BPI Securities)과 협력

뉴스 제공
Jefferies LLC
2015-02-24 13:55
뉴욕/런던/홍콩/마닐라,필리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제프리증권(Jefferries)은 오늘 제프리증권의 글로벌 고객 기반의 공동브랜드(co-brand)를 바탕으로 필리핀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비피아이 증권(BPI Securities)의 주식 리서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리핀 유수의 증권사인 비피아이증권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더불어, BPI증권은 제프리증권에 필리핀 국내 주식 중개 서비스 제공을 위한 핵심 플랫폼 역할을 할 예정이다.

BPI증권(BPI Securities Corporation)은 필리핀 아일랜드 은행(the Bank of the Philippines Islands, BPI)의 종합 증권회사(stock brokerage house)로 필리핀 대표 투자은행인 BPI캐피털(BPI Capital Corporation)의 자회사이다. BPI캐피털은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은행이자 필리핀 금융 리더인 필리핀 아일랜드 은행(BPI)이 전적으로 소유하고 있다. 필리핀 아일랜드 은행(BPI)은 필리핀 내 가장 크고 다각화된 사업 그룹 중 하나인 아얄라 코러페이션(Ayala Corporation)의 계열사다.

또한, 제프리증권은 지난 2년에 걸쳐 제프리의 주식 리서치 서비스를 글로벌 고객 저변으로 확대하기 위해 호주, 인도네시아, 한국, 말레이시아, 스리랑카, 대만, 태국 및 베트남 등에서 이와 유사한 협력관계를 체결했고, 이러한 협력을 통해 현재 각 지역에서 660개 기업 이상을 다루는 90여 명의 전문분석가를 보유하고 있다.

마이클 알렉산더(Michael Alexander) 제프리증권 아시아(Jefferies Asia) 최고경영자(CEO)는 “글로벌 기관 고객들의 진화하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제프리 아태지역 주식 사업을 성장 및 강화하고 있기 때문에 BPI증권과의 제휴를 기쁘게 생각한다. 고객들에게 시장 주도의 증권 거래 및 유통과 결합한 최상의 전략과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각 지역에 아태 증권 플랫폼(Pan-Asia equities platform)을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있다”고 밝혔다.

피터 폴렌자(Peter Forlenza) 제프리증권 증권부문 글로벌 본부장(Global Head)은 “제프리증권은 글로벌 투자 고객 기반의 필요성에 역점을 두고 각 기업의 장기간 증권 리서치, 판매 및 거래 사업을 꾸준하게 개선하고 확대시키는데 헌신하고 있다. BPI증권과의 업무 제휴는 아태지역 사업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한 계획의 일환이다“고 덧붙였다.

마이크 오이슨(Mike Oyson) BPI증권 최고경영자(CEO)는 “BPI증권은 제프리증권의 강력한 글로벌 증권 플랫폼을 통해 이익을 얻게 될 것이며, 이러한 새로운 제휴관계가 제프리증권의 글로벌 증권 유통 플랫폼의 영향을 받아 기존 사업을 더욱더 강화시킬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리서치 제휴사를 제외한 제프리스의 주식 리서치 사업체계는 런던, 홍콩, 뭄바이, 싱가포르, 도쿄, 휴스턴, 내쉬빌, 뉴욕, 샌프란시스코 등 세계 각 지역 센터에서 2000여 개 주식 종목을 조사 분석하는 155명의 애널리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제프리스가 전세계적으로 조사 분석하는 분야는 자본 환경 및 전략, 비즈니스 서비스, 소비자, 에너지, 금융 서비스, 보험, 의료, 산업주, 인터넷 및 양방향 엔터테인먼트, 해양, 미디어, 금속 및 광산업, MLP(마스터 합자회사), REIT(부동산 투자신탁회사), 기술, 통신, 여행 및 레저, 공익사업 등이다.

제프리스의 주식 리서치 역량에 대한 더 상세한 정보가 필요하거나 제프리스의 리서치 자료를 구하려면 각 해당 지역 제프리스 담당자에게 연락하기 바란다.

제프리스는 50여년 동안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온 글로벌 투자금융 회사로서 투자자, 기업, 정부를 대상으로 통찰력, 전문성, 실행력 등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는 미주, 유럽 및 아시아 지역에서 주식, 채권, 외환, 선물, 상품 등 광범위한 분야에 걸쳐 투자 금융, 판매, 거래, 리서치, 전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프리스 그룹(Jefferies Group LLC)은 사업다각화 지주회사인 루카디아 내셔널 코퍼레이션(Leucadia National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LUK)의 100% 자회사이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jefferies.com

연락처

제프리스(Jefferies)

리처드 칼릴(Richard Khaleel)
+1-212-284-2556
rkhaleel@jefferies.com

사라-루이스 보이어스(Sara-Louise Boyes)
+ 44 (0)20 7029 8022
sboyes@jefferi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