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렉스, 50가지 이색 커플게임 공개

-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를 꿈꾸는 연인들을 위해 파트너와 함께할 수 있는 50가지 게임 공개

뉴스 제공
옥시레킷벤키저
2015-02-05 11:08
서울--(뉴스와이어)--듀렉스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연인과 더욱 깊은 관계를 만들어나가는 데 도움이 되는 50가지 이색 커플게임(이하 #50GAMESTOPLAY)을 듀렉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durexsouthkr)를 통해 공개했다.

이와 함께 듀렉스 공식 유튜브 채널(http://youtu.be/wpiL4_ugBys)에서는 실제로 50가지 게임을 시도해볼 수 있도록 영감을 주는 영상도 선보였다.

#50GAMESTOPLAY는 발렌타인데이를 기점으로 연인들이 서로의 감정과 성에 대해 더욱 솔직해지고, 이들의 정서적인 교감을 돕자는 취지에서 19세 이상 성인 남녀를 위해 기획됐다. 50가지 게임에는 친필 편지쓰기, 함께 춤 배우기, 진실 게임, 베개 싸움, 눈 가리고 술래잡기 등 단순하지만, 서로의 마음을 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담겨있다.

듀렉스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면 심리 게임, 보디 게임 등 50 가지 게임 중 자신의 성향에 맞는 내용을 골라볼 수 있다. 또한, ‘커플게임 추천받기’ 게임에 응모하고 그 결과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듀렉스는 소비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화이트데이가 있는 3월까지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50GAMESTOPLAY 영상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공식온라인판매처 지마켓과 옥션에서 2만 원 이상 듀렉스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 중 50명에게는 영화관람권을 증정한다.

듀렉스를 유통하고 있는 RB코리아의 브랜드 매니저 최유리 과장은 “연인과 함께하는 새로운 ‘모험’은 서로의 관계에 신선한 자극을 불어넣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듀렉스가 제공하는 #50GAMESTOPLAY 이 더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더 건강한 관계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듀렉스 소개
듀렉스는 세계적인 소비자 생활용품 기업 RB의 콘돔 브랜드로, 85년의 역사를 지닌 전 세계 판매 1위의 콘돔 브랜드이자, 콘돔, 바디 마사지젤, 디바이스 3가지 섹슈얼-웰빙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글로벌 브랜드다(Nielsen, 2014). 듀렉스의 모든 라텍스 콘돔은 국제표준인 ‘ISO 천연 라텍스 콘돔 제조 및 품질기준’에 적합하게 생산되고 있으며, 우수한 착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더 좋은 향기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듀렉스는 콘돔 마켓의 글로벌 리더로서 항상 혁신을 시도해 왔다.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콘돔을 출시한 동시에, 여러 나라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광고를 집행했다. 또 인간의 성에 관련한 학문과 정책의 발전을 위해 지난 2005년부터 해마다 ‘글로벌 섹스 서베이’를 진행하고 있다. ‘양성평등 프로젝트’, ‘청년들을 위한 안전한 섹스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도 함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xy.co.kr

연락처

옥시레킷벤키저 홍보대행
오길비 PR
선병택 차장
02-513-1893
이메일 보내기

유다영 사원
02-513-15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