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센터 소프트웨어, 건설업계 최초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 솔루션인 ‘오아시스’ 출시

뉴스 제공
On Center Software, Inc.
2015-01-08 20:00
휴스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건설분야 신세대 전문인들이 급증하고 있는 건설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턴키 솔루션을 요구하고 있는 가운데 온 센터 소프트웨어(On Center Software)가 이에 부응하여 건설 산업 라이프사이클 전반에서 사용되는 진일보한 클라우드 기반 엔드투엔드(end-to-end) 솔루션인 ‘오아시스’(Oasis)를 출시했다. ‘오아시스’는 건설 업계 최초의 솔루션이다.

진정한 다중 테넌트 및 서비스 지향적인 클라우드 소프트웨어인 이 솔루션은 건설 업계에 여러 가지 편익을 제공한다. 이는 재해를 복구하고 소유비용을 낮추며 사업 추진 과정의 변화에 더 유연하게 적응할 수 있게 해준다. ‘오아시스 플랫폼’은 건설 프로젝트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애플리케이션을 견실한 보안 및 데이터 저장 기능과 순조롭게 통합하기 위한 기반을 제공한다. 우선 ‘오아시스 플랫폼’은 처음 출시되는 ‘오아시스 테이크오프’(Oasis Takeoff)와 ‘오아시스 필드 센터’(Oasis FieldCenter) 등을 포함한 몇 가지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온 센터 소프트웨어의 로버트 보나비토(Robert Bonavito) 이사회 회장은 “어디에서나 협업과 이동성 그리고 긴요한 데이터에 대한 접근을 가능하게 해 주는 솔루션이 오늘날 건설 전문직업인들이 성공을 위해 필요로 하는 조건이다”며 “‘오아시스’의 비전은 이러한 필요성을 충족시키는데 그치지 않고 그 이상의 것을 제공하는데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이러한 이유로 AEC(건축, 엔지니어링, 건설) 산업의 전반적인 발전을 위한 기반이 되는 ‘오아시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플랫폼은 건설 업체들이 오랜 기간에 걸쳐 최고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선정함으로써 한번의 통합 작업을 위해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지 않고 각자 업무흐름에 맞출 수 있게 하는 표준 통합 기능을 갖도록 구성되었다.

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개발된 처음 두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은 ‘오아시스 테이크오프’와 ‘오아시스 필드 센터’이다. 세실리아 파딜라(Cecilia Padilla) 온 센터 소프트웨어 최고경영자(CEO)는 “초기 고객의 반응은 굉장히 좋았다”며 “‘오아시스 테이크오프’는 작업 팀이 견적을 효율적으로 산출할 수 있게 하고 ‘오아시스 필드 센터’는 사무실과 현장이 실시간으로 협업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TAS 콘크리트(TAS Concrete)의 스콧 스컬리(Scott Scully) 수석 부장은 이에 덧붙여 “온 센터 소프트웨어의 ‘오아시스 플랫폼과 솔루션’은 3개 주요 분야에서 우리 업무에 도움이 된다고 믿는다”며 “‘오아시스 테이크오프’와 ‘필드 센터’는 전반적인 견적 산출과 현장의 문서 관리 및 월말보고 과정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오아시스 플랫폼’, ‘오아시스 테이크오프’ 및 ‘오아시스 필드 센터’의 가치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www.oncenter.com에서 볼 수 있다.

온 센터 소프트웨어(On Center Software) 소개

온 센터 소프트웨어(On Center Software, Inc.)는 액셀-KKR(Accel-KKR)이 지원한 비공개 회사로서 건설업계 전문인들에게 26년 이상 기술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미국 텍사스 주 더 우드랜즈(The Woodlands)에 본사를 둔 회사의 주요 임무는 AEC 기업들이 건설 프로젝트 라이프사이클 전반에 걸쳐 수익을 최적화할 수 있는 기술기반을 제공하는 데 있다. 미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영국, 남아프리카 외에 세계 60개국에 있는 고객사들이 국제사회에서 인정받고 있는 온 센터 소프트웨어의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다. 온 센터 소프트웨어에 관한 더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oncenter.com 또는 전화(1.866.627.6246)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온 센터 소프트웨어(On Center Software, Inc.)
세실리아 파딜라(Cecilia Padilla)
최고경영자(CEO)
(281) 297-9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