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서진, 국내에 첫 출시된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 ‘헤이그 클럽’ 화보 촬영

- ‘삼시세끼’ 투덜이 매력남 이서진, ‘헤이그 클럽(HAIG CLUB™)’으로 부드럽고 시크한 도시남으로 돌아오다

뉴스 제공
디아지오코리아
2014-12-18 17:47
서울--(뉴스와이어)--어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배우 이서진의 헤이그 클럽(HAIG CLUB™) 화보 촬영시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컷과 인터뷰가 공개되었다.

1월 매거진을 통해 선보일 화보에서 이서진은 바쁜 일상을 마치고 여유로운 저녁 시간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컨셉으로, ‘헤이그 클럽’과 함께 트렌디한 바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혼자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이서진의 스타일을 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이다. 흰 셔츠와 남색 벨벳 정장에 블루 타이를 더해 이서진만의 세련된 느낌을 잘 보여준다.

이서진은 지난달 ‘헤이그 클럽’ 국내 론칭 기자 간담회에에서 ‘헤이그 클럽’의 글로벌 파트너인 데이비드 베컴과 함께 ‘헤이그 클럽’ 공식 론칭 행사에서 그만의 당당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헤이그 클럽 제품을 알리며 세간의 관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헤이그 클럽’은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된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로 보리 맥아를 사용한 기존 위스키와는 달리 호밀 등 엄선된 곡물을 원재료로 빚은 위스키로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헤이그 클럽’은 400 년 전통 ‘헤이그’ 가문의 장인 정신과 비법을 바탕으로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으로, ‘헤이그’ 가문의 혁신적인 위스키 제조방법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헤이그 클럽’ 브랜드 개발부터 전략, 및 포지셔닝까지 브랜드 개발 과정에 직접 참여한 데이비드 베컴 역시 톰 크루즈 등의 절친한 친구들에게 선물할 아이템으로 ‘헤이그 클럽’을 꼽을 정도다.

‘헤이그 클럽’은 짙은 푸른빛이 도는 사각형 병 디자인 덕분에 기존의 위스키와 외관적으로 뚜렷한 차별점을 가지고 있으며,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만의 그윽하고 부드러운 과일향과 함께 산뜻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한편 이서진은 tvN ‘삼시세끼’와 KBS2 ‘참 좋은 시절’에 출연하며 시청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어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삼시세끼’에서 활약을 하고 있는 이서진씨의 인터뷰가 방영되었다.

방송 인터뷰에서는 배우 이서진이 국내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디아지오의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 ‘헤이그 클럽’의 런칭과 위스키 라이프스타일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디아지오코리아 소개
디아지오코리아(www.diageo.co.kr 대표 조길수)는 세계 180여 개국에 진출해 있는 글로벌 1위 프리미엄 주류회사인 Diageo Plc.의 한국 법인으로 윈저, 조니워커, 기네스, 베일리스, 스미노프 등 최고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건전한 음주문화 정착을 위해 2007년부터 “쿨드링커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으며, 무료 바텐더 교육 전문기관인 월드클래스 바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전 임직원이 참여한 사내봉사단체인 ‘마음과마음 봉사단’을 통해 2008년부터 저소득층을 위한 ‘제빵봉사’와 ‘사랑의 밑반찬 나눔 활동’을 펼치는 한편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사내에 녹음스튜디오를 설치, 시각장애인을 위한 녹음도서 제작 봉사활동을 계속 해오고 있다. 2013년 9월 여성가족부와 ‘디아지오코리아 마음과마음재단’을 설립, 매년 10억원씩 5년간 출연하여 사회적으로 취약한 여성계층을 지원하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디아지오 소개
디아지오(www.diageo.com 대표 이반 메네제스)는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주류, 맥주 및 와인 회사이다. 조니 워커, 크라운로얄, J&B, 뷰케넌스, 윈저를 포함하여, 부시밀즈 위스키, 스미노프, 시록, 케텔원 보드카, 캡틴모건, 베일리스, 돈훌리오, 텐커레이와 기네스등을 보유하고 있다. 디아지오는 전 세계적으로 180 개국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런던 주식거래소와 뉴욕 주식거래소에 모두 상장되어 있다. 디아지오, 디아지오 사람들, 우리의 브랜드, 성과에 대한 정보는 www.diageo.com에서 볼 수 있다. 디아지오는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올바른 주류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책임 있는 음주문화 캠페인(www.drinkiq.com) 을 지속적으로 벌이고 있다.

헤이그 클럽(HAIG CLUB™) 소개
헤이그 클럽은 디아지오가 글로벌 아이콘인 데이비드 베컴과 영국 사업가 사이먼 풀러와의 파트너십으로 제작된 새로운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이다. 헤이그 클럽은 현대인들의 취향에 맞게 제작된 스카치 위스키임과 동시에 깊은 전통과 유산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400년이 넘는 헤이그 가문의 전통을 바탕으로 제작된 헤이그 클럽은 싱글 그레인 스카치 위스키를 새로운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헤이그 클럽은 즐거운 삶과 절제된 음주를 권장한다. 성공한 사업가인 데이비드 베컴은 헤이그 클럽 브랜드 개발, 전략 및 포지셔닝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헤이그 클럽 브랜드의 중심을 차지하고 있는 책임 있는 음주문화 프로그램 홍보에 앞장 설 것이다. 데이비드 베컴은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담은 책임 음주 캠페인을 지지하고 있다. 헤이그 클럽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http://www.HaigClub.com 또는 facebook.com/HaigClubKorea에서 확인 할 수 있다.

http://www.haigclub.com

웹사이트: https://www.diageo.com/en/our-business/w...

연락처

디아지오코리아
Communications & PR
장원우 과장
02-2112-1618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에델만 코리아
박지연 차장
02-2022-822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디아지오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