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렉스, ‘DureX-mas’ 클럽 파티 개최

- “해피 크리스마스? 해피 듀렉스마스(DureX-mas)!”

- 12일 부산 서면 그리드, 20일 서울 강남 신드롬서 DureX-mas 클럽 파티 열려

- 페이스북 제품 구매 인증 포토 이벤트, 솔로를 위한 커플 매칭 게임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양한 이벤트 마련

뉴스 제공
옥시레킷벤키저
2014-12-11 18:34
서울--(뉴스와이어)--듀렉스를 판매하는 RB 코리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12일과 20일 각각 부산 서면에 위치한 클럽 그리드, 서울 강남의 클럽 신드롬에서 DureX-mas 클럽 파티를 개최한다.

RB 코리아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소비자들이 건전하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DureX-mas 클럽 파티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DureX-mas 클럽 파티는 성인에 한하여 누구나 입장 가능하며 방문 시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온라인에서는 제품 구매 인증 사진을 페이스북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파티 현장에서는 무료 음료 쿠폰, 듀렉스 상품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마련돼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최근 듀렉스가 남성복 브랜드 더 클래스와 협업해 출시한 콘돔 보관용 주머니가 달린 ‘더 클래스 듀렉스 팬츠’를 입고 클럽 내 듀렉스 부스를 방문하는 남성 참가자에게는 듀렉스 제품으로 이루어진 선물 키트 또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듀렉스에 대한 퀴즈를 맞히면 박스 자물쇠가 열려 호감 가는 이성의 연락처를 얻을 수 있는 ‘듀렉스 러브 박스’ 이벤트를 운영해 커플 매칭을 도울 예정이다.

그 밖에도 입장 시 착용하는 손목 밴드 번호 추첨 이벤트와 건강한 성(性)생활에 대한 정보를 담은 듀렉스 포춘 쿠키를 나눠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이 마련됐다.

RB 코리아의 최유리 과장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소비자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DureX-mas 클럽 파티를 기획했다”며, “다채로운 이벤트와 경품을 마련해 알차게 구성한 행사인 만큼 DureX-mas 클럽 파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DureX-mas 클럽 파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듀렉스 페이스북 (www.facebook.com/durexsouth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듀렉스에 대하여
듀렉스는 85년의 역사를 지닌 전세계 판매 1위의 콘돔 브랜드이자, 콘돔, 바디 마사지젤, 디바이스 3가지 섹슈얼-웰빙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유일한 글로벌 브랜드. 듀렉스의 모든 라텍스 콘돔 제품은 국제표준인 ISO 천연 라텍스 콘돔 제조 및 품질기준에 적합함을 인정받았으며, 우수한 착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더 좋은 향기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듀렉스는 콘돔 마켓의 글로벌 리더로서 항상 혁신을 시도해 왔다. 세계 최초로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콘돔을 출시한 동시에, 여러 나라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광고를 집행했다. 또 인간의 성에 관련한 학문과 정책의 발전을 위해 지난 2005년부터 해마다 ‘글로벌 섹스 서베이’를 진행하고 있다. ‘양성평등 프로젝트’, ‘청년들을 위한 안전한 섹스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도 함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xy.co.kr

연락처

옥시레킷벤키저 홍보대행
오길비 PR
선병택 차장
02-513-1893
이메일 보내기

유다영 사원
02-513-15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