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셀리티, 비즈니스·혁신 담당 그룹 사장에 가우라브 S 아가왈 선임

뉴스 제공
Acelity L.P. Inc.
2014-12-09 13:55
샌안토니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어셀리티(Acelity L.P. Inc.)는 조 우디 사장/최고경영자(CEO) 직속으로 최근 신설된 비즈니스/혁신 담당 그룹 사장에 가우라브 S 아가왈(Gaurav S. Agarwal)을 선임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가우라우는 그룹 사장을 맡아 ‘최신 상처 치료’(Advanced Wound Therapeutics) 및 ‘재생의학’(Regenerative Medicine)을 비롯한 어셀리티 사업의 전략적 방향을 지휘하게 된다.

또한 가우라브는 혁신적인 치료 솔루션과 재생/재건 조직 매트리스로 이뤄진 어셀리티의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상용 판매 책임을 총괄할 예정이다. 이 자리에서 그는 새롭고 음압 치료 및 인접 기술의 미래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를 촉진하게 된다. 또한 북미 상용 판매 조직 외에도 혁신 파이프라인, 제품 포트폴리오 전략 및 실행을 감독하게 된다. 이와 함께 ‘셀루톰 상피 채취 시스템’(CelluTome™ Epidermal Harvesting System)과 같은 고도로 차별화된 제품을 꾸준히 내놓기 위해 사업 부문에 걸쳐 복수의 개발 플랫폼을 개발, 관리하는 역할도 맡게 된다.

그는 거의 20년간 글로벌 의료 산업 업계에서 사업을 관리해온 경험을 어셀리티에 더하게 된다. 최근까지 그는 스미스앤네퓨(Smith & Nephew)에서 첨단 수술 기기 사업부 정형 재건 담당 사장으로 재직했다. 이 자리에서 그는 글로벌 전략 마케팅과 관절 재건 제품 개발을 관장했으며 미국 내 상용 판매조직을 이끌었다. 앞서 그는 글로벌 정형 사업부 최고운영책임자(COO)로 스미스앤네퓨에 합류해 제품 개발 공정 촉진과 제품 포트폴리오 합리화를 위한 이니셔티브를 주도했다.

거의 15년간 GE코퍼레이션(GE Corporation)의 헬스케어 사업부에 몸담았던 가우라브는 세계적 범위의 유통 채널 구축에서 폭넓은 경험을 쌓았다. GE 재직 시절 그는 일본,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서 회사 의료 기기 사업과 상용 부문 수익성 성장을 책임졌다. 상용 부문을 진두 지휘한 것 외에도 그는 기술 책임자, 품질/규제/전략 책임자 등을 역임하며 50억 달러 규모의 의료기기 사업을 위한 기술 및 혁신 이니셔티브를 관장했다.

조 우디 어셀리티 사장/CEO는 “가우라브는 글로벌 의료기기 시장을 꿰뚫어 보는 값진 인사이트를 가지고 있으며 전 세계 판매 실적을 높여온 성과를 자랑한다”며 “그의 전문성과 판매 지휘 경험은 혁신과 제품 포트폴리오 관리 경력과 맞물려 2015년과 그 이후를 내다보는 어셀리티에 막강한 자원이 되어 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가우라브는 렌셀러 폴리테크닉 대학교에서 화학공학을 전공했다. 식스시그마 품질 리더(Six Sigma Quality Leader)이며 식스시그마 블랙 벨트 인증(Six Sigma Black Belt)을 획득했다.

어셀리티(Acelity) 소개

어셀리티(Acelity)는 키네틱 컨셉츠, 라이프셀 코퍼레이션 및 시스타제닉스 운드 매니지먼트 등 3개 회사를 통합하여 새로 발족한 글로벌 상처 치료 및 재생 의약품 기업이다. 회사는 환자를 치료하고 삶을 회복시키기 위한 첨단 과학을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세계 75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는 어셀리티의 혁신적이고 상호 보완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는 치료를 촉진하고, 품질, 안전성 및 고객 경험 면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솔루션을 통해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미국 텍사스 주 샌 안토니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어셀리티는 전세계적으로 5,50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회사는 모든 사람을 위한 보다 좋은 미래를 만들 수 있다고 믿는다. 더 상세한 정보는http://acelity.com 에서 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acelity.com

연락처

어셀리티(Acelity)
본사 홍보실
마이크 바거(Mike Barger)
+1-210-255-6824
mike.barger@acelity.com

IR 담당
네이던 스파이커(Nathan Speicher)
+1-210-255-6027
nathan.speicher@acelit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