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산업, 카카오스토리 채널 오픈 이벤트 실시

- 동원산업 카스 채널 소식받으면 건강한 연어 선물 쏜다

뉴스 제공
동원산업 코스피 006040
2014-12-05 14:0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최대 수산유통 및 종합물류기업 동원산업㈜(대표이사 이명우)이 12월 5일(금)부터 12월 14일(일)까지 카카오스토리 채널 ‘건강한 연어 이야기(https://story.kakao.com/ch/wellsalmon)’ 친구맺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카카오스토리 채널 친구찾기에서 스토리 아이디 ‘건강한연어이야기’를 검색해 동원산업의 ‘건강한 연어이야기’ 채널 소식받기를 한 후, 이벤트 글에 축하 덧글을 달면 된다. 이때 내스토리에 공유하고, 덧글에 친구를 태그(@홍길동)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추첨을 통해 1~3등 총 55명에게 동원산업 인기 연어 제품을 증정한다. ‘동원연어훈제 프리미엄S’, ‘동원연어구이 로즈마리앤갈릭 180g’, ‘동원연어구이 데리야끼 180g’, ‘동원 연어구이 스파이시 180g’, ‘동원연어비빔’, ‘동원참치비빔’ 등이 푸짐하게 준비됐다.

지난 11월 오픈한 동원산업 카카오스토리 채널 ‘건강한 연어 이야기’는 동원산업의 대표 상품이자 영양학적으로 건강한 ‘연어’를 보다 널리 알리고, 주부 타겟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개설됐다.

동원산업 채널 담당자는 “연어는 매우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이며, 요리 활용도도 무궁무진한 만큼 주부들이 연어를 좀 더 친근하게 느끼고 접할 수 있도록 소통하는 것이 이 채널의 목표”라며 “연어와 관련된 여러가지 리빙팁, 요리 레시피, 연어 맛집 등 유용하고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동원산업 카카오스토리 채널 ‘건강한 연어 이야기’ 친구맺기 이벤트는 오는 12월 14일(일)까지 진행되며, 카카오스토리 친구찾기에서 ‘건강한연어이야기’를 검색해 채널로 들어가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기사 내 링크를 통해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해도 바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동원산업 카카오스토리 채널: http://story.kakao.com/ch/wellsalmon

웹사이트: http://www.dwml.co.kr

연락처

동원산업 홍보대행
메이커스앤파트너스
기획실
송영화 팀장
02-322-0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