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B코리아-듀렉스, 세계 에이즈의 날 맞아 콘돔 2만 6천 개 기부

- 12월 1일 세계 에이즈의 날 맞아 ‘대한에이즈예방협회’에 듀렉스 콘돔 2만 6천 개 기부

- 성병 및 에이즈 예방 교육과 성교육 강사 양성에 유용하게 사용

뉴스 제공
옥시레킷벤키저
2014-12-03 10:27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소비자 생활용품 기업 RB코리아의 콘돔 브랜드 듀렉스가 에이즈 확산방지 및 예방을 위해 콘돔 2만 6천 개를 기부한다.

듀렉스는 12월 1일 제27회 ‘세계 에이즈의 날(World AIDS Day)’을 맞아 서울 종로구 마로니에 공원에서 ‘대한에이즈예방협회’에 콘돔 2만 6천 개를 기부하는 행사를 가졌다.

세계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현재까지 콘돔은 에이즈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로 알려져 있다.

듀렉스의 아준 푸카야스타(Arjun Purkayastha) 전무는 “듀렉스 HIV/AIDS 확산방지 및 예방 사업은 듀렉스가 한국에 진출한 지난해 콘돔 5천 개를 기부한 것에서 시작됐다”며 “이번에 기부한 콘돔 2만 6천 개는 대한에이즈예방협회가 펼치고 있는 성병 및 에이즈 예방 교육과 성교육 강사 양성에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다. 듀렉스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에이즈 예방 운동에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콘돔 기부행사와 함께 듀렉스는 대한에이즈예방협회 주최, 보건복지부 질병관리본부 후원으로 열린 “제27회 세계 에이즈의 날 - 에이즈 바로 알기 캠페인”에 참여했다. 일반 시민들에게 행복한 성(性)생활과 에이즈에 대한 편견을 없애는 정보가 담긴 듀렉스 포춘 쿠키를 나눠주고, 듀렉스 콘돔을 증정하는 퍼즐 및 퀴즈 이벤트를 운영했다.

듀렉스 소개
듀렉스는 세계적인 소비자 생활용품 기업 RB의 콘돔 브랜드로, 85년의 역사를 지닌 전 세계 판매 1위의 콘돔 브랜드이자, 콘돔, 바디 마사지젤, 디바이스 3가지 섹슈얼-웰빙 카테고리를 선도하는 유일한 글로벌 브랜드. 듀렉스의 모든 라텍스 콘돔은 국제표준인 ‘ISO 천연 라텍스 콘돔 제조 및 품질기준’에 적합함을 인정받았으며, 우수한 착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더 좋은 향기로 전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듀렉스는 콘돔 마켓의 글로벌 리더로서 항상 혁신을 시도해 왔다. 세계 최초로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콘돔을 출시한 동시에, 여러 나라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광고를 집행했다. 또 인간의 성에 관련한 학문과 정책의 발전을 위해 지난 2005년부터 해마다 ‘글로벌 섹스 서베이’를 진행하고 있다. ‘양성평등 프로젝트’, ‘청년들을 위한 안전한 섹스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도 함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xy.co.kr

연락처

옥시레킷벤키저 홍보대행
오길비 PR
선병택 차장
02-513-1893
이메일 보내기

유다영 사원
02-513-15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