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기 듀렉스 트렌더즈 모집…“건강하고 솔직하게! 열린 성문화 조성 함께해요”

- 듀렉스 트렌더즈, 소비자가 직접 만들어가는 건강한 성문화

- 20대를 위한 성교육, 개인 활동비, 우수 트렌더즈 상금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옥시레킷벤키저
2014-11-13 15:51
서울--(뉴스와이어)--듀렉스가 건강한 성문화 전파를 위해 함께 뛸 ‘듀렉스 트렌더즈(Durex Trenders) 4기’를 내달 7일까지 모집한다.

듀렉스 트렌더즈는 건강한 성문화 조성에 이바지하기 위해 시작된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으로 소비자가 직접 건전한 성(性)과 관련된 콘텐츠 제작, 이벤트 기획 등 다채로운 활동을 수행하며 열린 성문화 정착에 앞장서게 된다

듀렉스 트렌더즈로 선발되면 소정의 개인 활동비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 기회, 수료증 발급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우수 트렌더즈에게는 별도의 상금이, 팀장에게는 리더십 지원비가 지급된다. 특히, 트렌더즈 4기에는 20대를 위한 성교육이 제공된다. 솔직하고 건강한 성문화 담론을 이끌어갈 트렌더즈인 만큼 성에 대한 지식을 강화하고 열린 태도를 갖출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SNS를 활발히 사용하고 열린 마음으로 건강한 성문화를 이끌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듀렉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durexsouthkr)에서 지원서를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 (durexkorea@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및 면접을 거쳐 총 30명을 선발하며, 활동 기간은 12월 22일부터 내년 2월 26일까지다. 최종합격자는 오는 12월 17일 듀렉스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듀렉스 관계자는 “듀렉스 트렌더즈는 지난해 5월 창단 이래, 지금까지 150여 명이 참여해 성을 주제로 한 UCC제작, 대학생 인성(人&性) 박람회 개최, 안전한 해변 만들기 캠페인 등 폭넓은 활동을 진행해 왔다.”며, “앞으로도 솔직하고 건강한 성문화를 이끌어나갈 수 있도록 트렌더즈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듀렉스에 대하여
듀렉스는 85년의 역사를 지닌 전세계 판매 1위의 콘돔 브랜드이자, 콘돔, 바디마사지젤, 디바이스 3가지 섹슈얼-웰빙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유일한 글로벌 브랜드이다. 듀렉스의 모든 라텍스 콘돔 제품은 국제표준인 ISO 천연 라텍스 콘돔 제조 및 품질기준에 적합함을 인정받았으며, 우수한 착용감, 인체공학적 디자인, 더 좋은 향기로 전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는 듀렉스는 전 세계 판매 1위(Nielsen, 2014)를 달리고 있다. 듀렉스는 콘돔 마켓의 글로벌 리더로서 항상 혁신적인 접근을 시도해 왔다. 듀렉스는 세계 최초로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 된 콘돔을 출시한 동시에, 여러 나라에서 동시 다발적으로 광고를 집행한 최초의 콘돔 브랜드이다. 또한, 인간의 성에 관련한 학문의 발전과 정책수립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지난 2005년부터 해마다 ‘글로벌 섹스 서베이’를 진행하고 있으며, ‘양성평등 프로젝트’, ‘청년들을 위한 안전한 섹스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xy.co.kr

연락처

옥시레킷벤키저 홍보대행
오길비 PR
선병택 차장
02-513-1893
이메일 보내기

유다영 사원
02-513-156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