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 2014 F/W 신상품 ‘블랙기어’ 출시…홍종현 화보 공개

- 배우 홍종현 블랙기어 착용한 화보 13일부터 페이스북 통해 공유

- 흡습 발열 기능성 높여 쾌적성과 보온성 유지

뉴스 제공
한국미즈노
2014-11-13 09:30
서울--(뉴스와이어)--한국미즈노(대표 김창범)는 2014 F/W 구스다운 ‘블랙기어’를 출시하고, 배우 홍종현이 블랙기어를 착용하고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유라와 함께 가상 부부로 출연하고 있는 홍종현은 미즈노 블랙기어 화보 촬영장에서 모델 출신답게 세련되면서도 활동성 있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미즈노 블랙기어는 미즈노의 고유기술인 BREATH THERMO(브레스 서모) 안감을 등판 안쪽에 덧대 흡습, 발열 기능을 높였다. 이 기술은 미즈노가 자체 개발, 인체로부터 발생되는 수분을 흡수해서 발열 효과를 내는 첨단 보온 메커니즘이다.

또한 흡습 발열한 공기를 섬유 사이로 받아들여 보온하기 때문에 의류 내부를 건조하고 따뜻한 상태로 유지해 준다.

여기에 더해 REFLECTION GEAR를 적용, 체열 반사 효과를 주어 보온성을 더욱 높였다. 덕분에 겨울철 야외에서 활동성을 유지하면서 쾌적함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한국미즈노 마케팅팀 팀장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의 기술력을 담아 활동성과 보온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한 블랙기어를 내놓았다”며 “최근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홍종현을 전속모델로 발탁한 외에도 앞으로 젊은층에 어필할 수 있는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미즈노는 2014 F/W 블랙기어 출시를 기념해 13일(목)부터 홍종현 화보 공유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izunosportskr)과 미즈노 스타일링 클립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izunostylingclip) 등 2곳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5가지 스타일 화보 중 마음에 드는 화보를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미즈노 제품을 증정한다.


미즈노 및 한국미즈노 소개
미즈노는 1906년 설립된 글로벌 스포츠용품 기업이다. 100년 넘게 일본의 스포츠 장비 산업을 선도해 왔으며 세계에서도 굴지의 종합 스포츠 용품 제조 업체로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스포츠 용품 제조뿐만 아니라 올림픽 등 각종 국제대회에 협력을 제공하고 모든 사람들의 건강을 위한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국미즈노는 2013년 설립되었다.

연락처

한국미즈노
마케팅팀
박기덕
02-6360-02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