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하운드, 새롭게 디자인한 음악 앱 무료 출시

- 새로운 외관과 기능, iOS에 Beats Music 통합

뉴스 제공
SoundHound Inc.
2014-11-12 13:40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운드 인지 및 리서치기술분야의 개척자적인 기업 사운드하운드(SoundHound Inc., www.soundhound.com)가 새롭게 음악 검색, 찾기, 재생 앱 버전을 출시했다. 자사의 트레이드마크인 음악 및 노래/허밍 확인기능을 넘어, 이번 앱 버전은 타 제품과 비교불가능한 기능과 지속적으로 사용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콘텐츠, 모던하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는 관문으로써 개발됐다. SoundHound는 세계적으로 2억 3000만 모바일 사용자들이 애용하고 있는 이 앱의 비주얼 디자인에 상당한 변화를 주었다. 이번 업데이트는 iOS와 안드로이드 모바일기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새로운 SoundHound는 컬러풀한 외관의 더 빠른 검색기능과 다이내믹한 청취 스크린 애니메이션, 그리고 새롭고 풍부한 콘텐트로 더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이밖에 홈 스크린에서 맞춤형 검색기록 찾기, 인기음악 찾기, 상승세를 타고 있는 음악을 듣기 등이 스크롤로 가능하다. 새로운 디자인은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에 맞게 최적화됐다.

· 향상된 내비게이션: 수직 스크롤링과 수평 스위핑으로 사용자가 콘텐트 찾기와 참여를 더 쉽고 자연스럽게 만들었다.

· 접근가능한 오렌지 SoundHound 버튼: 모바일기기 스크린크기와 상관없이 노래 확인이 손쉬운 접근법인 오렌지 버튼이 ‘엄지손가락 닿기’ 안에 있다.

· 맨앞으로 나선 콘텐트: 사용자들은 새 노래 찾기, ‘당신의 역사’ 비디오, 차트, 피쳐 앨범, 소셜미디어 포스트, 음악 지도 등등 맨앞으로 빼낸 더 풍부해진 콘텐트에서 음악을 자연스럽게 찾고 들을 수 있다.

· 무제한 무료 사용과 콘텐트 카드: SoundHound는 광고통합을 지원받아 무제한 무료 사용을 계속 제공한다. 새로운 SoundHound 디자인으로 다이내믹하게 보이는 매력있고 관련있는 콘텐트와 기능이 가능해졌으며 네이티브 콘텐트 카드, 비디오 통합 등을 통해 콘텐트 후원을 받는다.

· iOS기기에서 Beasts Music 실행: 사용자들은 SoundHound 내에서 탭 한번으로 신규 아티스트와 노래를 찾고 음악 스트리밍을 위해 Beats Music를 실행할 수 있다.

Beats Music 추가로 사용자를 위한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다. 사용자는 새 노래 찾기, 듣기 등을 위해 SoundHound내에서 음악 플랫폼을 스트리밍할 수 있다. Beasts Music외에도, 사용자들은 Spotify, Rdio, iTunes, YouTube, Pandora 및 다른 앱 등 거의 모든 음악 플랫폼에서 음악을 찾을 수 있다.

SoundHound의 James Hom 부사장은 “새롭고 직관적인 디자인은 빠른 검색결과를 추구하는 사용자들의 경험을 향상시켜 신선하고 관련 있는 음악 콘텐트를 찾고 소비할 수 있게 만들 것이다” 며 “우리는 오로지 사용자경험을 뛰어나게 만들겠다는 데 관심을 집중함으로써 모든 음악으로 통하는 관문으로써 SoundHound를 풍부하게 했다”고 말했다.

SoundHound 6.3은 App Store와Google Play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사운드하운드(SoundHound Inc.) 소개

SoundHound는 사운드 인지 및 리서치기술분야의 개척자적인 기업이다. 타사와 비교 불가능한 자사의 포트폴리오에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음악, 오디오 인지, 세계 유일의 노래도중 검색, 즉시반응 대형 스크린 인지 시스템, 자동노래 정렬프로그램인 LiveLyrics™ 등이 있다. SoundHound 모바일 앱은 하나의 검색버튼으로 두 개의 서로 다른 사운드 인풋이 가능한 세계에서 유일한 앱이다. 음악 녹음과 음악 찾기가 동시에 가능해 사용자들이 노래를 부르면서 노래를 찾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SoundHound 기술은 사업자, 제조업체, 자동차 제조업체등과 파트너십을 통해 세계적으로 협력하고 있다. SoundHound의 앱은 주요 플랫폼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세계 2억 3000만 사용자들이 다운로드했다.

사진/멀티미디어 갤러리: http://www.businesswire.com/multimedia/home/201411110053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oundhound.com/

연락처

워크맨 그룹 커뮤니케이션즈(Workman Group Communications)
사라 아르비조(Sarah Arvizo)
212-256-0592
pr@soundhoun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