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노-리타, 2014-15 F/W 시즌 캡슐 컬렉션 출시

- 패딩 등 겨울 아우터류와 스냅백 등 액세서리류 선보여

- 리버서블 방식 적용해 미즈노와 리타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각각 표현

- ‘비정상회담’ 호주 출신 다니엘 스눅스 화보 공개

뉴스 제공
한국미즈노
2014-11-04 09: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한국미즈노(대표 김창범)와 국내 남성 브랜드 리타(대표 손희락)가 2014-15 F/W 시즌을 맞이해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

캡슐 컬렉션은 패딩베스트, 베이스볼 재킷, 코치 재킷 등 겨울 아우터류와 스냅백, 정글햇, 귀마개 등 액세서리류로 구성된다.

패딩, 재킷, 스냅백 등 모든 제품은 뒤집어 착용할 수 있는 ‘리버서블’ 형태로 제작했고, 각각의 면에는 미즈노와 리타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줄 수 있는 소재와 디자인을 사용했다.

100년 전통의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는 ‘RUN FOR YOUR LIFE’라는 슬로건 하에 미즈노 고유의 세련미와 스포츠 감성을 잘 살렸고, 리타는 밀리터리 룩 스타일의 터프한 남성미를 잘 표현했다.

한국미즈노 마케팅팀 팀장은 “미즈노의 활동성과 리타의 남성미가 잘 조화돼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리버서블 방식 역시 고객에게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선택의 폭을 넓혀 준다는 점에서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미즈노-리타 캡슐 컬렉션은 Stage9 압구정 매장과 홍대 매장 등 오프라인 2곳과 무신사, 힙팝퍼, 리타 온라인 스토어 등 온라인 3곳에서 판매 중이다.

한편 한국미즈노와 리타는 이번 캡슐 컬렉션 출시를 맞아 JTBC 예능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 출연했던 호주 출신 다니엘 스눅스가 캡슐 컬렉션 제품들을 착용하고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 화보에서 다니엘 스눅스는 서구적인 세련미와 호주의 야성미를 동시에 표현해 미즈노-리타 캡슐 컬렉션의 제품 콘셉트를 잘 나타냈다는 평을 받았다.

한국미즈노는 페이스북을 통해 다니엘 스눅스의 미즈노-리타 캡슐 컬렉션 화보를 공유하고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캡슐 컬렉션 제품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는 한국미즈노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zunostylingcli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즈노 및 한국미즈노 소개
미즈노는 1906년 설립된 글로벌 스포츠용품 기업이다. 100년 넘게 일본의 스포츠 장비 산업을 선도해 왔으며 세계에서도 굴지의 종합 스포츠 용품 제조 업체로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스포츠 용품 제조뿐만 아니라 올림픽 등 각종 국제대회에 협력을 제공하고 모든 사람들의 건강을 위한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국미즈노는 2013년 설립되었다.


사진설명
사진 1. 한국미즈노와 리타가 2014-15 F/W 시즌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고 전속모델 다니엘 스눅스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2. 한국미즈노와 리타가 2014-15 F/W 시즌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고 전속모델 다니엘 스눅스의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3. 한국미즈노와 리타가 2014-15 F/W 시즌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고 전속모델 다니엘 스눅스의 화보를 공개했다.


언론문의처

연락처

한국미즈노
마케팅팀
박기덕
02-6360-02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