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뉴미디어 콘텐츠 에이전시 상화기획, 첫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 “뉴미디어 전문가가 되고 싶다면, 상화기획에서 시작하세요”

- 복장구입비 제공, 연 240만원 복지비 지원, 프로젝트 휴가 등의 다양한 복지 제도로 에이전시 업계에 이례적으로 이직률 연 5% 미만의 안정적인 조직문화 구축

- 전공, 학력, 공인어학점수 등 자격기준 없이 디자인, 기획 등 전 분야 최대 20명 신입사원 채용

뉴스 제공
상화
2014-10-28 08:5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뉴미디어 콘텐츠 에이전시 상화기획(대표 정범준, www.sangwha.com)은 2007년 창립 이래 처음으로 2015년도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화기획은 뉴미디어부터 TVCF, 신제품 런칭쇼, 스테레오 3D 영상, 인터랙션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는 뉴미디어 콘텐츠 에이전시다. 대표 클라이언트로는 삼성전자가 있으며, 갤럭시 시리즈 등의 모바일, TV 부문 글로벌 론칭쇼를 함께 진행해 오고 있다.

연간 240만원 복지비 지원, 복장구입비 제공, 연차 외 프로젝트 종료 후 2~3일 휴가 제공, 휴가 시즌 근로자 휴양 콘도 지원, 어버이날 부모님께 감사 선물 증정 등으로 이직률이 5% 미만으로 안정적인 조직 문화를 지니고 있다.

이번 상화기획 2015 신입사원 공개채용의 모집 부문은 영상디자인, 3D디자인, 웹마스터, 홍보/마케팅, 기획, 프로듀싱 등 전 분야 진행하며, 2015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 졸업자 대상으로 최대 20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전공, 학력, 공인어학점수 등 각종 자격 기준 제한이 없다. 대신, 지원 업무에 필요한 기본소양과 열정을 갖추고 있는지를 평가하기 위해 일부 부문(영상디자인, 3D디자인)은 자유 양식의 포트폴리오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접수 받는다.

서류 접수는 오는 11월 30일 자정까지며, 이메일(sangwha@sangwha.com)을 통해 받는다. 이후 직무 전문성과 및 잠재 역량을 평가하는 1, 2차 면접 등의 단계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12월 중순에 발표할 예정이다. 채용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상화기획 홈페이지(www.sangwh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화기획 정범준 대표는 “국내외 뉴미디어 콘텐츠 산업의 성장과 자사의 글로벌 신규 사업의 활성화에 따라 필요 인력이 급증하고 있다”며, “이번 채용을 통해 뉴미디어에 대한 열정과 감각이 있는 신입 인재들을 다수 영입하고, 이들의 성장에 주력하여 회사의 동반성장을 기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상화기획 소개
상화기획은 영상 콘텐츠 기반의 기술 혁신과 뉴미디어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업계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며 선도해 나가는 글로벌 뉴미디어 콘텐츠 에이전시입니다. 대형 촬영 스튜디오와 첨단 로봇 촬영 장비들로 구성된 지상 4층 규모의 R&D 기관인 RANDI(Research and design institute)를 설립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뉴미디어부터 TVCF, Product Launching Show, Stereo 3D 영상, Interaction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자체 제작합니다. 설립된 2007년부터 삼성전자와 7년째 함께하며 갤럭시 시리즈 등의 글로벌 런칭을 함께 준비하고 진행했습니다. HP, 두바이텔레콤 등 해외 클라이언트들과 글로벌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7년 연속 성장이라는 놀라운 기록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최근에는 두바이에 지사를 설립 및 운영하고 있으며 두바이 텔레콤 등 글로벌 클라이언트와 함께 성장 중입니다.

http://www.sangwha.com

웹사이트: http://sangwha.com

연락처

상화기획
홍보팀
김미영 대리
02-3287-18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