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미즈노 2014 F/W 시즌 신상품 ‘스노우 기어’ 화보 공개

- 설현 특유의 발랄하고 건강한 매력, 스노우 기어 제품 콘셉트와 부합

- 미즈노 스키복 제조기술을 적용해 프리미엄 퍼포먼스 웨어 개발

뉴스 제공
한국미즈노
2014-10-14 10: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미즈노(대표 김창범)는 2014 F/W 시즌 ‘스노우 기어(SNOW GEAR)’ 라인을 출시하고, 전속모델 AOA 설현이 스노우 기어를 착용하고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6일 촬영한 이 화보는 여성 아이돌 그룹 AOA의 멤버 설현이 특유의 발랄하고 건강한 매력을 발산, 스노우 기어 제품 콘셉트와 잘 매치되는 모습을 보였다. 심플한 디자인에 겨울 분위기의 화이트톤 스노우 기어는 가볍고 얇아 활동적으로 보이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선사했다.

‘스노우 기어’ 라인은 미즈노의 스키복 제조기술을 적용해 개발한 프리미엄 퍼포먼스 의류다. 뛰어난 발수성과 방풍기능으로 의류 내부를 쾌적한 상태로 유지하게 해주고 자외선 차단기능으로 피부도 보호해 준다.

신체의 굴곡에 따라 흐르는 절개라인과 미즈노 스키복에서 보여지는 미즈노 특유의 웰딩 커팅(무봉제) 디테일이 슬림한 라인과 우수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기모(起毛)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 추운 겨울에도 체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면서 뛰어난 신축성으로 활동성을 높일 수 있도록 했고, 미세한 빛도 반사해 주는 Reflect 기능을 갖춰 야간에도 안전하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 제품군은 인체에서 발산되는 수분을 흡수하여 열을 발생시키는 미즈노 고유기술인 BREATH THERMO(브레스 서모)를 스노우 기어 안감에 적용해 겨울철 더욱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미즈노 마케팅팀 관계자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의 기술력을 모두 담아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퍼포먼스 의류를 선보였다”며 “첨단 소재와 미즈노 고유의 디자인으로 패션 감각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 취향에 부응하도록 했다”고 말했다.

스노우 기어 라인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레드 컬러 4종이 출시되었으며 각각 상의와 하의로 구성된다.

한편 한국미즈노는 SNS를 통해 설현의 스노우 기어 화보를 공유하고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스노우 기어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는 미즈노 스포츠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zunosportskr)과 미즈노 스타일링 클립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mizunostylingclip)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즈노 및 한국미즈노 소개
미즈노는 1906년 설립된 일본 스포츠용품 기업이다. 100년 넘게 일본의 스포츠 장비 산업을 선도해 왔으며 세계에서도 굴지의 종합 스포츠 용품 제조 업체로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스포츠 용품 제조뿐만 아니라 올림픽 등 각종 국제대회에 협력을 제공하고 모든 사람들의 건강을 위한 스포츠 활성화를 위해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한국미즈노는 2013년 설립되었다.

연락처

한국미즈노
마케팅팀
박기덕
02-6360-025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