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4 ‘100kg 다이어트 중독녀 김세은’, 30kg 감량한 비법 소개

-렛미인 탈락후 시청자 청원에 기적의 선물 받아

-초고도비만녀에서 다어어트 성공 후 S라인 되찾고 몸짱녀 변신

뉴스 제공
CJ E&M
2014-09-13 09:50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1일 방영된 렛미인4에서는 안타깝게 탈락의 고배를 마신 ‘100kg 다이어트 중독녀’ 김세은 씨가 30kg 체중감량 후 건강한 모습을 되찾은 ‘해피엔딩’ 스토리가 전파를 탔다.

세은 씨는 초고도비만으로 20년간 다이어트와 요요현상을 반복하면서 체중이 103kg까지 늘었고, 결혼 실패 후 심한 우울증으로 삶에 대한 의욕이 상실된 상태였다. 세은 씨의 안타까운 사연을 접하고 렛미인 닥터스는 비만치료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먼저 초고도비만의 가장 큰 원인인 식이습관을 개선시키기 위해 위밴드술을 시행하고, 전체적인 비만체형을 개선하기 위해 복부, 허벅지, 팔 등 부위별 지방흡입 수술과 함께 최신 비만시술을 진행하였다.

그 결과, 세은 씨는 비만수술 후 4개월여 만에 30kg을 감량해 꿈에 그리던 S라인 몸매의 주인공으로 완벽 변신에 성공했다.

특히 전문 임상영양사와 지속적인 영양상담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고, 꾸준한 운동을 통해 외형적인 변화뿐만 아니라 내면의 자신감 또한 회복해 나가고 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탈락해서 너무 안타까웠는데 도움을 받게 되서 다행이다’, ‘변신 후 인생이 달라질 듯’, 편의 태도가 변화한 듯’, ‘탈락자까지 변신시켜주는 모습 감동적이다’ 등 격려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외모콤플렉스로 고통 받는 여성들에게 기적과도 같은 ‘반전 외모’를 선사하는 메이크오버쇼 <렛미인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스토리온 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렛미인 4: http://program.lifestyler.co.kr/storyon/letmein4

웹사이트: http://www.cjenm.com

연락처

CJ E&M
KIWI PR
이재란
070-8236-8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