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감기예방, ‘파워브리드’로 폐건강 관리부터

뉴스 제공
소셜마케팅코리아
2014-09-12 16:04
서울--(뉴스와이어)--낮에는 반팔, 밤에는 긴팔. 옷을 어떻게 입어야 할지 난감해지는 계절이 오면, 제일 먼저 신경써야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환절기 감기이다. ‘화장은 지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라는 말처럼, 환절기 감기 역시 ‘미리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환절기 감기예방 1. 외출 후 깨끗이 씻기
유아 시절부터 흔히 듣던 이야기, ‘외출 후 손발을 깨끗하게 씻어라’라는 말이 괜히 있는 말이 아니다. 외출 후에는 손과 발 등에 세균이 많다. 이 세균이 그대로 남아있는 상태에서 음식을 먹거나 하면 몸 안에 세균이 들어와 감기에 걸리기 쉽다. 따라서 비누나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발을 깨끗하게 씻어야 한다.

환절기 감기예방 2. 충분한 수분 섭취
수분을 섭취 해 주면 호흡기로 들어와 있던 체내의 먼지들이 빠져나가 감기를 예방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환절기에는 날씨가 건조해지기 때문에 수분 섭취를 충분히 하여 호흡기의 건조함을 예방하고, 먼지를 비롯한 노폐물을 체외로 분출해줘야 한다.

환절기 감기예방 3. 폐건강 관리
평소 폐를 건강하게 하면 감기를 예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회복도 빠르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 따라서 평소 폐를 건강하게 하는 습관이 중요한데, 폐는 팔운동이나 목운동과 같이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요가와 마라톤 등을 통해 폐 건강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따로 시간을 내어 폐운동을 하기 어렵거나, 폐운동을 체계적으로 하여 체력을 증진시키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파워브리드를 이용하여 폐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파워브리드는 영국의 스포츠 전문 과학자들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천식 환자부터 육상선수를 비롯한 프로 운동선수를 대상으로 한 임상실험으로 효능을 입증하여 발표한 많은 연구논문을 통해, 호흡근육 생리학 분야의 세계적인 연구가들이 인정한 유일한 공식 호흡근육강화기구 이다.

하루 두번, 세트당 30번 호흡을 통해 지구력이 최고 30% 향상되는 것은 물론이거니와 호흡계 근육 30~50%, 근육강도 45% 증가, 체력과 인내력 30% 향상 등의 성과를 거둘 수 있다. 파워브리드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파워브리드 홈페이지(http://www.power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셜마케팅코리아 소개
소셜마케팅코리아는 ‘페이스북마케팅코리아’와 ‘소셜마케팅코리아’ 브랜드를 통해 SNS에 주력사업을 펼치며 현재 소셜마케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소셜마케팅, 바이럴마케팅 그리고 검색엔진최적화(SEO)와 랜딩페이지를 전문제작하며 쌓아온 온라인마케팅의 신뢰를 기반으로 전국 1만여 GS25, CU편의점에 설치된 터치스크린 LCD 디스플레이 광고매체 포스트박스를 이용한 오프라인 OOH 미디어 시장에 진출한 국내 유일한 온·오프라인 총괄 마케팅을 대행하는 랭키닷컴 광고대행사 마케팅분야 1위의 회사이다.

파워브리드: http://www.powerb.co.kr/

웹사이트: http://www.socialmkt.co.kr

연락처

소셜마케팅코리아
마케팅 사업제휴팀
김현민 팀장
02-2038-2514, 010-5346-4131
이메일 보내기